‘프렌즈: 리유니언’ 25일 캐치온 국내 최초 공개…BTS 게스트 출연

2021-06-23 14:36 위성주 기자
    레이디가가부터 데이비드 베컴까지 역대급 게스트
    ‘프렌즈’ 멤버 17년 만에 완전체

[맥스무비= 위성주 기자] 영화 구독 서비스 캐치온이 오는 25일 국내 최초로 ‘프렌즈: 리유니언’을 공개하는 가운데, 전 세계 스타들이 총출동해 화제를 모은다.

'프렌즈: 리유니언' 스틸. 사진 캐치온
'프렌즈: 리유니언' 스틸. 사진 캐치온

영화 구독 서비스 캐치온이 세계적인 인기를 끌었던 시트콤 ‘프렌즈’의 멤버들이 17년 만에 완전체로 돌아오는 ‘프렌즈: 리유니언’을 25일 국내 최초로 공개한다. 그 가운데 ‘프렌즈’를 사랑하는 전 세계 슈퍼스타들로 구성된 화려한 게스트 라인업이 화제다.

‘프렌즈: 리유니언’을 앞두고 캐치온이 공개한 게스트 라인업 영상에는 역대급 게스트들이 출연을 예고해 호기심을 돋운다. ‘프렌즈’ 시즌 6에서 레이첼의 여동생으로 등장했던 리즈 위더스푼, 모니카를 최애 캐릭터로 꼽은 축구선수 데이비드 베컴, 최연소 노벨평화상 수상자인 말랄라 유사프자이를 비롯해 카라 델레바인, 엘리어트 굴드, 크리스티나 피클스, 신디 크로포드, 레이디 가가 등 슈퍼스타들이 대거 출연해 기대를 높인다.

'프렌즈: 리유니언' 게스트 BTS. 사진 캐치온
'프렌즈: 리유니언' 게스트 BTS. 사진 캐치온

무엇보다 지난달 21일 공개한 디지털 싱글 ‘버터’(Butter)로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에서 4주 연속 1위를 차지하는 대기록을 세우며 글로벌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BTS역시 ‘프렌즈: 리유니언’에 출연한다. ‘엘렌 드 제너러스 쇼’에서 리더인 RM이 ‘프렌즈’를 통해 영어를 공부했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던 만큼, ‘프렌즈’와의 인연이 이어진 셈이다. 라인업 영상 속 잠깐의 등장임에도 BTS의 출연은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한편 캐치온은 ‘프렌즈: 리유니언’ 공개를 맞아 SPA 의류 브랜드 ‘스파오’와의 이벤트도 진행한다. 캐치온에서 ‘프렌즈: 리유니언’을 시청한 후, ‘프렌즈’와 관련된 추억을 댓글로 작성하거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함께 보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스파오’의 프렌즈 컬렉션 티셔츠를 총 100명에게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7월 18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캐치온 홈페이지와 앱, 그리고 캐치온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렌즈: 리유니언' 포스터. 사진 캐치온
'프렌즈: 리유니언' 포스터. 사진 캐치온

‘프렌즈’는 1994년부터 2004년까지 폭발적인 인기를 구가하던 미국 시트콤으로, 뉴욕 맨해튼을 배경으로 여섯 청춘의 삶과 우정, 사랑을 다루며 감동과 웃음을 선사했다. ‘프렌즈’의 멤버들이 17년 만에 완전체로 모인 ‘프렌즈: 리유니언’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토크가 다채로운 재미는 물론 1990년대와 2000대를 추억하는 팬들의 향수를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캐치온이 공개하는 ‘프렌즈: 리유니언’은 오는 25일부터 캐치온 채널과 함께 VOD, 모바일 앱을 통해서 시청할 수 있다. 밤 9시에는 캐치온 1에서 방영된다. 더불어 7월 2일 저녁 6시 30분 OCN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위성주 기자 / whi9319@maxmovie.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maxpress@maxmovie.com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0/ 500
      사업자등록번호 211-88-91225 l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6-서울강남-02630호 l 대표이사 정이은
      ㈜맥스무비 l 06099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125길 8, 301호(논현동, 유진빌딩)
      인터넷신문등록번호 서울 아 02730 | 등록일자 2013년 7월 11일 | 제호 맥스무비 닷컴 | 발행인 : 정이은ㅣ편집인 : 이은지

      Copyright ⓒ Asiatribune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