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석X조인성X허준호 ‘모가디슈’ 프로덕션 영상 공개

2021-07-13 09:36 이정빈 기자
    긴장감 넘치는 이야기부터 서로를 돋보이려는 배우들까지

[맥스무비= 이정빈 기자] 오는 28일 개봉을 앞둔 영화 ‘모가디슈’가 프로덕션 영상을 공개했다.

영화 '모가디슈' 프로덕션 스틸. 사진 롯데엔터테인먼트
영화 '모가디슈' 프로덕션 영상 스틸. 사진 롯데엔터테인먼트

영화 ‘모가디슈’(감독 류승완)는 1991년 소말리아 수도 모가디슈에서 내전으로 인해 고립된 사람들의 생사를 건 탈출을 그렸다. 공개된 프로덕션 영상은 영화의 스토리에 관한 ‘MOTIVE’, 해외 로케이션에 관한 ‘MOGADISHU’, 배우들의 연기와 호흡에 관한 ‘ACTORS’ 편으로, 짧은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카메라에 담겼다.

먼저 ‘MOTIVE’ 편에서는 배우들이 처음 시나리오를 접했던 순간을 떠올리며 호기심을 돋운다. 구교환은 “빨리 영화로 만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김재화는 “침을 꿀떡 꿀떡 삼키며 읽을 정도로 생동감이 넘쳤다”고 표현했다. 김윤석은 “평소 영화 속에서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캐릭터, 드라마, 목적, 그림이 장담하건대 다 들었다”며 자신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MOGADISHU’ 편에서는 모로코 올로케이션에 관한 이야기가 담겼다. ‘모가디슈’는 모로코의 에사우이라 지역에서 약 4개월 간 촬영을 진행했다. 류승완 감독은 현지 로케이션 매니저이자,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 ‘인셉션’, ‘글래디에이터’ 등에 참여했던 모하메드의 노하우가 빛을 발했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ACTORS’ 편에는 ‘모가디슈’로 호흡을 맞춘 배우들의 앙상블이 담겼다. 어떤 배우 한 명이 튀려 하지 않고, 모두가 서로를 돋보이게 해주려는 노력이 주를 이뤘던 현장으로, 배우들의 입체적인 연기가 ‘모가디슈’의 이야기와 어우러져 관객의 마음을 훔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영화 ‘모가디슈’는 오는 28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

이정빈 기자 / jungbinlee@maxmovie.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maxpress@maxmovie.com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0/ 500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12안길 36 3층 ㈜미디어윤슬
      대표전화 02-2039-2293 | 팩스 02-2039-2925
      제호 맥스무비닷컴 | 등록번호 서울 아02730 | 등록일 2013년 7월11일
      발행·편집인 윤여수 | 청소년보호책임자 이해리
      Copyright ⓒ MediaYunseul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