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어 오브 레인’ 7월 22일 개봉 확정…메인 예고편 공개

2021-07-15 09:09 이정빈 기자
    모든 것을 의심하라
    벗어날 수 없는 환영, 숨막히는 진실

[맥스무비= 이정빈 기자] 영화 ‘피어 오브 레인’이 오는 22일 국내 개봉을 확정하며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피어 오브 레인' 예고편. 사진 누리픽쳐스
영화 '피어 오브 레인' 예고편. 사진 누리픽쳐스

영화 ‘피어 오브 레인’(감독 캐스틸 랜던)은 정신분열증을 앓고 있는 10대 소녀 레인(매디슨 아이스먼)이 옆집의 숨겨진 비밀을 알게 되며 벌어지는 충격적인 이야기를 그렸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는 미스터리한 사건의 시작이 담겨 눈길을 끈다.

심각한 정신분열증을 극복하고 다시 일상으로 돌아온 레인은 옆집 다락방 창문으로 도와 달라고 소리치는 어린 소녀의 모습을 목격하게 된다. 그러나 납치라고 의심하는 레인의 말에 누구도 귀를 기울이지 않고, 유일하게 그의 말을 믿어주는 친구 케일럽과 함께 옆집에 살고 있는 학교 선생님의 집으로 위험천만한 방문을 감행한다.

“벗어날 수 없는 환영”, “숨막히는 끔찍한 진실”이라는 카피는 정신분열증세를 앓고 있는 레인이 스스로를 의심하며 진실에 다가가기위해 애쓰고 있음을 엿보게 한다. 혼란스러운 사건 앞에서 진실을 밝히려는 레인과 ‘머리가 장난치는 것뿐이야’라는 반복적인 대사 속 과연 진실이 무엇일지 호기심을 부른다.

영화는 할리우드 신예 배우 메디슨 아이스먼과 이스라엘 브로우사를 비롯해 연기파 배우 캐서린 헤이글, 해리 코닉 주니어, ‘컨저링 3: 악마가 시켰다’의 유지니 본듀란트가 출연했다.

영화 ‘피어 오브 레인’은 오는 22일 극장 개봉한다.

이정빈 기자 / jungbinlee@maxmovie.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maxpress@maxmovie.com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0/ 500
      사업자등록번호 211-88-91225 l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6-서울강남-02630호 l 대표이사 정이은
      ㈜맥스무비 l 06099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125길 8, 301호(논현동, 유진빌딩)
      인터넷신문등록번호 서울 아 02730 | 등록일자 2013년 7월 11일 | 제호 맥스무비 닷컴 | 발행인 : 정이은ㅣ편집인 : 이은지

      Copyright ⓒ Asiatribune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