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 2차 예고편 공개…강렬하고 스펙터클한 액션 대결 예고

2021-08-03 10:40 이정빈 기자
    빌런 히어로 베놈X최악의 적 카니지

[맥스무비= 이정빈 기자] 영화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가 2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베놈 2' 예고편. 사진 소니 픽쳐스
영화 '베놈 2' 예고편. 사진 소니 픽쳐스

영화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는 미워할 수 없는 빌런 히어로 베놈(톰 하디) 앞에 사상 최악의 빌런 카니지(우디 해럴슨)가 나타나 대혼돈 시대를 예고하며 그와 피할 수 없는 대결을 펼치는 이야기를 그렸다.

공개된 2차 예고편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유머와 강렬한 액션 스케일이 돋보여 눈길을 끈다. 사람을 먹지 않겠다는 규칙을 두고 다툼을 벌이는 에디 브록과 베놈의 모습은 더 유쾌해진 둘의 티키타카를 예고해 흥미를 돋운다.

한편 에디에게 접근한 연쇄살인범 클리터스 캐서디의 등장과 함께 영화는 압도적인 긴장감을 발한다. 특히 클리터스가 의문의 약물을 받고 빌런 카니지로 변신해 포효하는 장면은 강렬한 비주얼을 그리며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히어로의 시대는 끝났다’는 의미심장한 카피와 함께 그려지는 카니지의 압도적인 힘과 잔혹함이 손에 땀을 쥐게 하고, 그에 맞서 등장하는 베놈과 펼치는 대결은 두 심비오트가 펼칠 액션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여기에 “난 미친놈이 아니야, 복수에 미친 것뿐”이라는 클리터스의 대사까지 더해져 그와 에디 브록 사이에 어떤 사연이 있을지, 그가 카니지가 된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영화는 톰 하디와 함께 미셸 윌리엄스, 레이드 스콧, 우디 해럴슨, 나오미 해리스가 주연을 맡았다. 9월 국내 극장 개봉.

이정빈 기자 / jungbinlee@maxmovie.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maxpress@maxmovie.com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0/ 500
      사업자등록번호 211-88-91225 l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6-서울강남-02630호 l 대표이사 정이은
      ㈜맥스무비 l 06099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125길 8, 301호(논현동, 유진빌딩)
      인터넷신문등록번호 서울 아 02730 | 등록일자 2013년 7월 11일 | 제호 맥스무비 닷컴 | 발행인 : 정이은ㅣ편집인 : 이은지

      Copyright ⓒ Asiatribune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