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9월 17일 공개 확정…티저 포스터&영상 공개

2021-08-11 10:19 위성주 기자
    456억 원, 어른들의 동심이 파괴된다
    상금을 위해 목숨 걸고 임하는 추억의 놀이들
    “그래도 게임에 참가하시겠습니까?”

[맥스무비= 위성주 기자]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이 9월 17일 공개를 확정하며 티저 포스터와 영상을 공개했다.

드라마 '오징어 게임' 포스터. 사진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 포스터. 사진 넷플릭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연출 황동혁)은 456억 원의 상금이 걸린 의문의 서바이벌에 참가한 사람들이 최후의 승자가 되기 위해 목숨을 걸고 극한의 게임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그렸다. ‘남한산성’, ‘수상한 그녀’, ‘도가니’ 등을 선보였던 황동혁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작품으로, 배우 이정재, 박해수, 오영수, 위하준, 정호연, 허성태, 아누팜, 김주령이 주연을 맡았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456억, 어른들의 동심이 파괴된다”는 카피와 ‘오징어 게임’을 상징하는 동그라미, 세모, 네모가 그려진 땅을 담아 눈길을 끈다. 쓰러진 트레이닝 복 남자와 그를 끌고 가는 분홍색 유니폼의 남자 그리고 분홍색 리본이 달린 커다란 상자 역시 시선을 집중시키며, 어린 시절 추억을 상징하던 놀이가 시리즈 내에서 어떻게 어른들을 궁지로 몰아갈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드라마 '오징어 게임' 예고편. 사진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 예고편. 사진 넷플릭스

함께 공개된 1차 티저 예고편은 목숨을 걸고 게임에 임하는 참가자들의 모습을 그리며 긴장감을 조성한다. 벼랑 끝에 몰려 어딘지도 모르는 곳에서 모이게 된 456명의 참가자들은 하루에 한 게임씩, 456억 원을 향해 질주한다. 게임에 실패하는 대가는 각자의 목숨, 마지막까지 살아남은 단 한 명만이 모든 것을 차지한다.

예고편은 보는 이로 하여금 다양한 연령과 직업, 사연을 가진 이들이 어떻게 게임에 참여하게 됐을지 궁금증을 일게 하고, 거대한 게임의 개최자에 대한 비밀 역시 엿보게 해 이야기가 전할 깊은 주제 의식을 기대케 한다. 발랄한 색채와 정감 가는 공간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극한의 아비규환은 강렬한 대비를 조성하며 남다른 인상을 남기며 ‘오징어 게임’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다채로운 배우진과 다양한 캐릭터, 파격적인 설정을 자랑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 독창적인 제목과 소재, 거대한 스케일을 무기로 제작 발표와 동시 화제를 불렀던 넷플릭스의 새로운 이야기가 언제나처럼 전 세계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은 오는 9월 17일 넷플릭스에서 전 세계 190여개 국에 공개된다.

위성주 기자 / whi9319@maxmovie.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maxpress@maxmovie.com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0/ 500
      사업자등록번호 211-88-91225 l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6-서울강남-02630호 l 대표이사 정이은
      ㈜맥스무비 l 06099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125길 8, 301호(논현동, 유진빌딩)
      인터넷신문등록번호 서울 아 02730 | 등록일자 2013년 7월 11일 | 제호 맥스무비 닷컴 | 발행인 : 정이은ㅣ편집인 : 이은지

      Copyright ⓒ Asiatribune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