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 맥케이 주연 ‘켈리 갱’…액션 폭발하는 메인 예고편 공개

2021-08-23 09:18 이정빈 기자
    “원래 우리 것이었던 걸 되찾는다”
    세계 3대 문학상 부커상 수상
    조지 맥케이X니콜라스 홀트X러셀 크로우

[맥스무비= 이정빈 기자] 오는 31일 개봉을 예고한 영화 ‘켈리 갱’이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켈리 갱' 예고편. 사진 오드
영화 '켈리 갱' 예고편. 사진 오드

영화 ‘켈리 갱’(감독 저스틴 커젤)은 폭력과 부패로 가득 찬 시대, 무법자 해리 파워(러셀 크로우), 부패경찰 알렉스 피츠패트릭(니콜라스 홀트)에 맞서 전투를 벌인 영웅이자 범죄자 네드 켈리(조지 맥케이)의 실화를 담았다.

공개된 영화의 예고편은 폭발적인 액션을 담아 눈길을 끈다. 시작과 함께 어린 네드 켈리의 파격적인 액션이 호기심을 돋우고, 경찰에게 총을 쏘라는 무법자 해리 파워의 외침에 경사 오닐(찰리 허냄)을 쏜 그는 이내 총구를 해리 파워에게 겨누며 한 치 앞을 예상할 수 없는 전개를 예고한다.

이어 예고편은 청년으로 성장한 네드 켈리를 비추며 사라진 정의, 빼앗긴 땅과 권리를 되찾기 위해 전투를 선포하는 모습을 담아 긴장감을 조성하고, “역사상 가장 충격적인 실화”라는 카피로 이야기에 대한 호기심을 더한다.

한편 알렉스 피츠패트릭은 “너 같은 놈들은 확실히 고통 받도록 할 거야”라며 네드 켈리를 자극하고, 이어지는 켈리 갱과 경찰들의 총격 시퀀스는 짧은 예고편 영상 만으로도 짜릿한 쾌감을 선사한다.

“진실을 아는 사람들은 나를 영웅이라 불렀다”라는 네드 켈리의 대사로 숨겨진 그의 진실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유발하는 영화 ‘켈리 갱’. 코로나 19와 무더위로 지친 관객에게 영화 ‘켈리 갱’이 짜릿한 스릴과 쾌감을 선사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영화 ‘켈리 갱’은 오는 31일 국내 극장 개봉한다.

이정빈 기자 / jungbinlee@maxmovie.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maxpress@maxmovie.com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0/ 500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12안길 36 3층 ㈜미디어윤슬
      대표전화 02-2039-2293 | 팩스 02-2039-2925
      제호 맥스무비닷컴 | 등록번호 서울 아02730 | 등록일 2013년 7월11일
      발행·편집인 윤여수 | 청소년보호책임자 이해리
      Copyright ⓒ MediaYunseul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