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유미의 세포들’ 안보현 “김고은, 웹툰 그대로 찢고 나와”

2021-09-14 14:19 위성주 기자
    “함께할 수 있다는 것 자체가 영광”

[맥스무비= 위성주 기자] 배우 안보현이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유미의 세포들’에 출연해 김고은과 호흡을 맞춘 소감을 밝혔다.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 배우 안보현. 사진 티빙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 배우 안보현. 사진 티빙

14일 오후 2시 티빙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유미의 세포들’(연출 이상엽)이 제작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됐으며, 배우 김고은과 안보현, 이상엽 감독이 참석해 작품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유미의 세포들’은 누적 조회수 32억 뷰를 기록한 이동건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세포들과 함께 먹고 사랑하고 성장하는 평범한 유미(김고은)의 이야기를 그린 세포 자극 공감 로맨스다. 국내 드라마 최초 실사와 3D 애니메이션을 결합한 포맷으로 제작됐으며, ‘쇼핑왕 루이’, ‘아는 와이프’ 등을 연출한 이상엽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안보현은 극 중 ‘Yes or No’ 알고리즘 사고회로로 움직이는 게임 개발자 구웅을 연기했다. 감성화법 제로의 전형적 공대남인 그는 유미와 전혀 다른 성향을 가졌지만 계속해서 얽히며 이야기를 꾸려간다. 이날 안보현은 “드라마에 함께할 수 있다는 것 자체가 영광이었다”며 출연 소감을 밝혔다.

안보현은 “워낙 유명한 웹툰이라 드라마 제안을 받기 전부터 알고 있었다. 제안을 받고 정주행을 다시 했다. 애니메이션과 실사가 조합되는 것 자체가 신선했고,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었다”며 고 말했다.

이어 안보현은 김고은과의 첫 만남을 회상하기도 했다. 그는 “리딩 때는 유미가 아니라 고은씨로만 봤는데, 촬영장에서 봤을 때는 만화를 찢고 그대로 나왔다는 느낌을 받았다”며 김고은과 함께한 소감을 털어놨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유미의 세포들’은 오는 17일 밤 10시 50분 티빙과 tvN에서 공개된다.

위성주 기자 / whi9319@maxmovie.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maxpress@maxmovie.com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인물

댓글0
0/ 500
      사업자등록번호 211-88-91225 l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6-서울강남-02630호 l 대표이사 정이은
      ㈜맥스무비 l 06099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125길 8, 301호(논현동, 유진빌딩)
      인터넷신문등록번호 서울 아 02730 | 등록일자 2013년 7월 11일 | 제호 맥스무비 닷컴 | 발행인 : 정이은ㅣ편집인 : 이은지

      Copyright ⓒ Asiatribune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