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오징어 게임’ 박해수 “캐릭터의 감정 변화에 주목”

2021-09-15 12:15 위성주 기자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제작발표회

[맥스무비= 위성주 기자] 배우 박해수가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의 관전 포인트를 밝혔다.

드라마 '오징어 게임' 배우 박해수. 사진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 배우 박해수. 사진 넷플릭스

15일 오전 11시 넷플릭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연출 황동혁)이 제작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됐으며, 배우 이정재와 박해수, 위하준, 정호현, 허성태, 황동혁 감독이 참석해 작품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드라마 ‘오징어 게임’은 456억원의 상금이 걸린 의문의 서바이벌에 참가한 사람들이 최후의 승자가 되기 위해 목숨을 걸고 극한의 게임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드라마는 어린 시절 친구들과 함께 즐겼던 추억의 게임이 극한의 서바이벌로 변모하는 아이러니를 담아 경쟁에 내몰린 현대 사회에 대한 강렬한 메시지와 서스펜스를 선사한다.

박해수는 극 중 명문대 졸업 후 투자회사 팀장까지 거쳤던 엘리트지만, 잘못된 선택으로 한 순간에 나락으로 떨어진 상우를 연기했다. 이날 박해수는 자신이 연기한 캐릭터와 함께 드라마의 관전 포인트를 설명했다.

그는 “주인공 기훈과 어린 시절 추억을 공유하고 살았던 인물인데, 한 순간에 나락으로 떨어져 마지막 수단으로 게임에 참여하는 인물이다”라며 “연기 하면서도 상우의 마음을 읽기 어려워 감독님과 이야기를 많이 나눴다. 상황이 변하면서 상우의 심리 역시 많이 변하는데, 그게 과연 어떤 변화인지, 그 변화가 과연 그만의 선택인지도 관찰하고, 고민해보시면 재미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은 오는 17일 공개된다.

위성주 기자 / whi9319@maxmovie.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maxpress@maxmovie.com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인물

댓글0
0/ 500
      사업자등록번호 211-88-91225 l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6-서울강남-02630호 l 대표이사 정이은
      ㈜맥스무비 l 06099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125길 8, 301호(논현동, 유진빌딩)
      인터넷신문등록번호 서울 아 02730 | 등록일자 2013년 7월 11일 | 제호 맥스무비 닷컴 | 발행인 : 정이은ㅣ편집인 : 이은지

      Copyright ⓒ Asiatribune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