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종’X’셔터’ 제작진 신작 공포 ‘싸반’…11월 개봉 확정&메인 포스터 공개

2021-10-13 09:18 이정빈 기자

[맥스무비= 이정빈 기자] 영화 ‘싸반’이 11월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싸반' 포스터. 사진 (주)라이크콘텐츠
영화 '싸반' 포스터. 사진 (주)라이크콘텐츠

영화 ‘싸반’(감독 소폰 사크다피싯)은 친구 이브와 동반 자살하기로 했었지만 약속을 어겼던 보움과 딸 벨에게 20년 후, 죽은 이브가 찾아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다. 태국어로 ‘맹세’를 뜻하는 제목 ‘싸반’. 영화는 ‘샴’과 ‘셔터’의 각본을 맡았던 소폰 사크다피싯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랑종’, ‘배드 지니어스’ 등에 참여한 제작진이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춰 기대를 높인다.

‘싸반’은 태국 방콕에 현존하는 유령타워 ‘샤톤 유니크 타워’에서 실제로 촬영을 진행했다고 알려져 눈길을 끈다. 더불어 나홍진 감독과 반종 피산다나쿤 감독이 협업했던 ‘랑종’에서 무당 님을 연기했던 배우 싸와니 우툼마도 출연 소식을 알려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한편, 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싸반’ 메인 포스터는 주인공 보움과 이브의 모습을 담은 미스터리한 비주얼을 그리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미처 완공되지 못한 빛바랜 건물 내부, 연결된 계단과 그 위로 피를 뒤집어쓴 채 서있는 15살 이브는 섬뜩한 감상을 안긴다.

그런 이브와 대비되는 보움의 모습은 손에 땀을 쥐는 긴장감을 자아내는 한편, “약속했잖아..같이 있기로..”라는 대사와 ‘대물림 되는 피의 약속’이라는 카피는 죽음의 약속을 어긴 보움과 딸 벨 앞에 닥친 예측불허 사건을 예고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를 한층 높인다.

영화 ‘싸반’은 11월 국내 극장 개봉 예정이다.

이정빈 기자 / jungbinlee@maxmovie.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maxpress@maxmovie.com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0/ 500
      사업자등록번호 211-88-91225 l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6-서울강남-02630호 l 대표이사 정이은
      ㈜맥스무비 l 06099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125길 8, 301호(논현동, 유진빌딩)
      인터넷신문등록번호 서울 아 02730 | 등록일자 2013년 7월 11일 | 제호 맥스무비 닷컴 | 발행인 : 정이은ㅣ편집인 : 이은지

      Copyright ⓒ Asiatribune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