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 Pick] 할리우드 명감독들 원픽, 티모시 샬라메 차기작 미리보기

2021-10-26 10:53 위성주 기자

[맥스무비= 위성주 기자] 티모시 샬라메가 돌아왔다. 지난 20일 개봉한 영화 ‘듄’에 주연으로 등장해 스크린 가득 미모를 과시하고 있는 티모시 샬라메. 그를 향한 마음을 멈출 수 없는 팬들을 위해 할리우드 대표 명감독들과 함께하는 차기작을 미리 살펴봤다.

#프렌치 디스패치 – 11월 18일 극장 개봉

영화 '프렌치 디스패치' 예고편. 사진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영화 '프렌치 디스패치' 예고편. 사진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듄’(감독 드니 빌뇌브) 이후 티모시 샬라메를 가장 빨리 다시 만날 수 있는 방법은 영화 ‘프렌치 디스패치’(감독 웨스 앤더슨)를 관람하는 것이다. 영화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문라이즈 킹덤’ 등 개성 넘치는 미장센과 화려한 색감으로 관객을 사로잡았던 웨스 앤더슨 감독의 신작으로, 티모시 샬라메는 학생 운동가들의 리더 제피 렐리를 연기한다. 영화는 갑작스럽게 마지막 발행본을 준비하게 된 매거진 프렌치 디스패치의 최정예 저널리스트들이 취재한 4개의 특종을 담았다.

#돈 룩 업 – 12월 극장 개봉 / 12월 24일 넷플릭스 공개

영화 '돈 룩 업' 스틸. 사진 넷플릭스
영화 '돈 룩 업' 스틸. 사진 넷플릭스

티모시 샬라메의 열일 행보는 12월에도 계속될 예정이다. 넷플릭스 영화 ‘돈 룩 업’(감독 아담 맥케이)에 출연한 그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제니퍼 로렌스, 메릴 스트립 등 할리우드 대표 배우들과 호흡을 맞춘다. 영화 ‘빅쇼트’를 연출한 아담 맥케이 감독의 신작으로, 넷플릭스 영화임에도 넷플릭스 공개 전 국내 극장에서 먼저 개봉될 예정이다. ‘돈 룩 업’은 지구를 멸망시킬 혜성이 다가오는 것을 발견한 두 천문학자가 이 사실을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해 대규모 언론 투어에 나서는 이야기를 그렸다.

#윙카 – 2023년 3월 17일 개봉 예정

영화 '윙카' 스틸. 사진 워너브러더스
영화 '윙카' 스틸. 사진 워너브러더스

티모시 샬라메는 그의 가장 큰 매력인 퇴폐미를 한껏 발산할 예정이기도 하다. 그는 영화 ‘찰리와 초콜릿 공장’의 프리퀄 ‘윙카’(감독 폴 킹)의 주인공, 윌리 윙카를 연기한다.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초콜릿 공장을 만들기 전, 어린 윌리 윙카가 겪는 다채로운 모험을 담은 작품으로, 티모시 샬라메가 윙카를 연기하며 춤과 노래를 뽐낼 것으로 예상된다. 진 와일더와 조니 뎁에 이어 티모시 샬라메가 자신만의 색깔로 윙카를 그려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본즈 앤 올 – 미정

영화 '본즈 앤 올' 스틸. 사진
영화 '본즈 앤 올' 스틸.

전 세계 팬들에게 티모시 샬라메를 알린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티모시 샬라메는 영화의 연출을 맡았던 루카 구아다니노 감독과 함께 영화 ‘본즈 앤 올’로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추며 팬들의 기대를 불렀다. 카미듀 드 안젤리스가 집필한 동명의 공포 소설을 원작으로, 평범한 삶을 원하지만 결코 그러지 못하는 소녀 마렌의 이야기가 담겼다. 1980년대 미국을 배경으로, 티모시 샬라메는 극 중 마렌을 사랑하는 소년 리를 연기했다. 마렌과 리는 사랑하는 이를 만나게 되면 그들을 ‘먹는’다. 잔혹 동화를 마주한 듯 섬뜩한 카니발리즘이 담긴 ‘본즈 앤 올’을 티모시 샬라메와 루카 구아다니노가 어떤 방식으로 그려낼지 호기심을 부른다.

위성주 기자 / whi9319@maxmovie.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maxpress@maxmovie.com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인물

댓글0
0/ 500
      사업자등록번호 211-88-91225 l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6-서울강남-02630호 l 대표이사 정이은
      ㈜맥스무비 l 06099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125길 8, 301호(논현동, 유진빌딩)
      인터넷신문등록번호 서울 아 02730 | 등록일자 2013년 7월 11일 | 제호 맥스무비 닷컴 | 발행인 : 정이은ㅣ편집인 : 이은지

      Copyright ⓒ Asiatribune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