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 ‘해피 뉴 이어’ 12월 29일 티빙&극장 동시 개봉…티저 예고편 공개

2021-12-06 09:26 위성주 기자

[맥스무비= 위성주 기자] 티빙 오리지널 영화 ‘해피 뉴 이어’가 12월 29일 티빙과 극장 동시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해피 뉴 이어' 예고편. 사진 CJ ENM, 티빙(TVING)
영화 '해피 뉴 이어' 예고편. 사진 CJ ENM, 티빙(TVING)

영화 ‘해피 뉴 이어’(감독 곽재용)는 저마다 사연을 안고 호텔 엠로스를 찾은 사람들이 각자의 방식으로 자신만의 인연을 만들어가는 이야기를 그렸다. 배우 한지민과 이동욱, 강하늘, 임윤아를 비롯해 원진아, 이혜영, 정진영, 김영광, 서강준, 이광수, 고성희, 이진욱, 조준영, 원지안 등 충무로를 대표하는 배우들이 대거 출연한 작품으로, ‘엽기적인 그녀’와 ‘클래식’을 연출한 곽재용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공개된 ‘웰컴 투 호텔 엠로스’ 티저 예고편은 “올해도 아무 일 없이 지나가는 건가 싶어 너무 심란하고 쓸쓸합니다”라고 사연을 소개하는 인기 라디오 DJ 이강(서강준)의 따뜻한 목소리로 시작한다. 짝사랑하는 15년 지기 남사친의 결혼 발표에 서글퍼진 호텔 매니저 '소진'(한지민)과 취업부터 연애까지 되는 일이 하나도 없는 취준생 '재용'(강하늘), 힘든 하루를 마무리하는 성형외과 의사 '진호'(이진욱), '이강'과 계약 만료를 앞두고 마음이 착잡한 매니저 '상훈'(이광수)의 모습은 때로는 애틋하고 때로는 쓸쓸했던 우리 모두의 일상을 위로하며 공감을 이끌어낸다.

"제가 도와드릴까요?"라는 대사와 함께 크리스마스 선물처럼 등장한 호텔 엠로스의 대표 '용진'(이동욱)을 비롯해 수많은 사람들이 머물고 만나고 헤어지는 이곳, 호텔 엠로스를 찾은 14인 14색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영화 ‘해피 뉴 이어’는 오는 29일 티빙(TVING)과 극장에서 동시 개봉한다.

위성주 기자 / whi9319@maxmovie.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maxpress@maxmovie.com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0/ 500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12안길 36 3층 ㈜미디어윤슬
      대표전화 02-2039-2293 | 팩스 02-2039-2925
      제호 맥스무비닷컴 | 등록번호 서울 아02730 | 등록일 2013년 7월11일
      발행·편집인 윤여수 | 청소년보호책임자 이해리
      Copyright ⓒ MediaYunseul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