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 뉴 이어' 조준영X원지안 첫사랑 풋풋함 설렘 전하는 신예들

2021-12-17 10:39 이정빈 기자
    안구정화 비주얼 뉴페이스 조준영
    'D.P.'로 급부상, 충무로 기대주 원지안

[맥스무비= 이정빈 기자] 영화계와 방송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신예 조준영과 원지안이 영화 '해피 뉴 이어'를 통해 첫 스크린 신고식을 치른다.

영화 '해피 뉴 이어' 스틸. 사진 CJENM, 티빙
영화 '해피 뉴 이어' 스틸. 사진 CJENM, 티빙

영화 '해피 뉴 이어'(감독 곽재용)는 저마다의 사연을 안고 호텔 엠로스를 찾은 사람들이 각자의 방식으로 자신만의 인연을 만들어가는 이야기다. 배우 한지민과 이동욱, 강하늘, 임윤아, 원진아, 이혜영, 정진영, 김영광, 서강준, 이광수, 고성희, 이진욱, 조준영, 원지안이 주연을 맡았다.

먼저 드라마 'IDOL [아이돌 : The Coup]'에서 꿈을 향해 달려가는 아이돌 '레이'로 분해 청춘의 한 페이지를 그리며 큰 키와 신선한 비주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배우 조준영이 '해피 뉴 이어'로 스크린 데뷔에 나선다.

'소진'(한지민)의 늦둥이 남동생이자 고등부 수영선수로 활동하는 '세직' 역을 맡은 조준영은 같은 학교 퀸카 '아영'(원지안)을 짝사랑하는 고등학생으로 분해 첫사랑의 기억을 소환하며 보는 이들의 공감을 자아낼 예정이다. 

"첫 영화를 이렇게 따뜻하고 좋은 작품과 함께 하게 되어서 너무 감사하다"며 '해피 뉴 이어'에 합류한 소감을 밝힌 조준영에 대해 곽재용 감독은 "신인배우임에도 긴장하지 않고 대범한 면이 놀라웠다"고 전해 순수하고 풋풋한 첫사랑의 설렘을 안겨줄 신예 배우의 등장을 기대하게 만든다.

올여름 공개와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던 넷플릭스 시리즈 'D.P.'에서 청순한 외모와 매력적인 중저음 보이스, 신인답지 않은 안정적인 연기력과 신비로운 분위기로 대중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배우 원지안. 그는 스크린 데뷔작 '해피 뉴 이어'에서 밥 먹듯이 고백을 받는 학교 퀸카 '아영' 역을 맡아 전작과는 180도 다른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뛰어난 실력을 가진 피겨 유망주인 '아영'은 예쁜 얼굴과 톡톡 튀는 매력으로 '세직'을 포함한 같은 학교 남학생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지만 고백을 받을 때마다 자신감 넘치는 태도로 3초각 퇴짜를 놓는다.

원지안은 "크리스마스와 새해의 두근두근한 감정이 느껴졌다"며 영화에 합류한 소감을 전한 가운데, 곽재용 감독은 "독보적인 외모 뿐만 아니라 내면의 강한 에너지를 가진 배우"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아 '해피 뉴 이어'를 통해 모두의 사랑을 한몸에 받으며 싱그러운 매력을 발산할 그녀의 새로운 변신을 기대하게 만든다.

배우 조준영과 원지안이 그릴 풋풋한 '첫 로맨스'는 오는 12월 29일 영화 '해피 뉴 이어'를 통해 티빙(TVING)과 극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정빈 기자 / jungbinlee@maxmovie.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maxpress@maxmovie.com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인물

댓글0
0/ 500
      사업자등록번호 211-88-91225 l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6-서울강남-02630호 l 대표이사 정이은
      ㈜맥스무비 l 06099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125길 8, 301호(논현동, 유진빌딩)
      인터넷신문등록번호 서울 아 02730 | 등록일자 2013년 7월 11일 | 제호 맥스무비 닷컴 | 발행인 : 정이은ㅣ편집인 : 이은지

      Copyright ⓒ Asiatribune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