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 디즈니+ '만달로리안', 경이로운 비주얼 담은 '원대한 세계의 시작 영상' 공개

2022-01-06 09:05 이정빈 기자
    "이것이 우리의 길이다"
    디즈니+ 최초 오리지널 시리즈의 경이로운 비주얼

[맥스무비= 이정빈 기자]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만달로리안'이 경이로운 비주얼과 탄탄한 스토리, 매력적인 캐릭터를 엿볼 수 있는 '원대한 세계의 시작 영상'을 공개했다.

시리즈 '만달로리안' 원대한 세계의 시작 영상 스틸. 사진 디즈니+
시리즈 '만달로리안' 원대한 세계의 시작 영상 스틸. 사진 디즈니+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만달로리안'은 은하제국 붕괴 후 명성을 떨친 만달로리안 현상금 사냥꾼과 신비로운 힘을 가진 그로구의 특별한 여정을 그렸다. 공개된 '원대한 세계의 시작 영상'은 의뢰인의 요청에 따라 수배자를 체포하는 현상금 사냥꾼 '만도'가 신비로운 힘을 지닌 '그로구'를 만나는 모습으로 시작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 "그 아이는 나와 함께 간다"라는 대사와 함께 현상금 사냥꾼과 수배자라는 관계에서 벗어나 동행인으로 거듭나는 이들의 특별한 관계에 호기심이 증폭된다. 또한 이번 영상에는 광활한 우주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독창적인 스토리는 물론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만달로리안' 시리즈는 디즈니+가 최초로 제작한 오리지널 시리즈일 뿐 아니라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며 디즈니+ 입문자들에게 절대 놓쳐선 안될 작품으로 손꼽힌다. '아이언맨', '아이언맨2', '정글북', '라이온 킹' 등 수 많은 작품을 성공시키며 뛰어난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존 파브로가 각본과 제작에 참여해 '스타워즈' 시리즈의 정신을 계승하면서도 '만달로리안' 시리즈만의 독창적인 개성을 담아내며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각 에피소드마다 '씬 시티', '알리타: 배틀 엔젤'의 로버트 로드리게스를 비롯해 '토르: 라그나로크', '프리 가이'의 타이카 와이티티 등 할리우드 최고의 감독들이 연출을 맡아 더욱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공개된 이후 "SF의 강렬한 신화", "거대하고 환상적이다", "원했던 모든 것이 담겨있다", "모든 장면이 빛난다" 등 뜨거운 호평과 함께 제73회 미국 에미상 최다 부문 노미네이트 되는 등 그 작품성을 인정받고 있다.

'만달로리안' 시리즈는 시즌 1 에피소드 8개, 시즌 2 에피소드 8개 모두 디즈니+에서 스트리밍중이다. 

이정빈 기자 / jungbinlee@maxmovie.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maxpress@maxmovie.com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0/ 500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12안길 36 3층 ㈜미디어윤슬
      대표전화 02-2039-2293 | 팩스 02-2039-2925
      제호 맥스무비닷컴 | 등록번호 서울 아02730 | 등록일 2013년 7월11일
      발행·편집인 윤여수 | 청소년보호책임자 이해리
      Copyright ⓒ MediaYunseul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