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icon
youtube
meta
instagram
twitter
threads
로그인
searchicon
Now
going
리뷰&포테이토지수
going
시사회·이벤트
going
포토&영상
going
  • youtube
  • meta
  • instagram
  • twitter
  • threads
ⓒ MediaYunseul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현장] ‘해적: 도깨비 깃발’ 이광수 “최고의 호흡 영광, 펭귄에게 돌리겠다”

2022-01-12 17:00

[맥스무비= 위성주 기자] 배우 이광수가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에 출연한 소감을 밝혔다.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 언론시사회. 배우 이광수. 사진 롯데엔터테인먼트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 언론시사회. 배우 이광수. 사진 롯데엔터테인먼트

12일 오후 2시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감독 김정훈)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서울시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영화의 메가폰을 잡은 김정훈 감독과 배우 강하늘, 한효주, 이광수, 채수빈, 오세훈, 김성오, 박지환, 권상우가 참석해 영화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은 한국 오락 블록버스터의 한 획을 그었던 ‘해적’의 후속편으로, 흔적도 없이 사라진 왕실 보물의 주인이 되기 위해 바다로 모인 해적들의 유쾌한 모험을 그렸다. 이광수는 극 중 해적왕 꿈나무 막이를 연기했다. 그는 본인 캐릭터와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며 유쾌한 웃음을 전했다.

이날 이광수는 영화의 후반부 펭귄과 환상의 호흡을 선보인 소감과 함께 깊은 연기 내공을 드러낸 한효주를 향해 박수를 보냈다. 그는 “많은 연기를 해보진 않았지만 그동안의 연기 중에서도 펭귄과의 호흡이 최고였다”고 너스레를 떨어 현장에 폭소를 자아냈다. 이어 그는 “상상하면서 연기 했는데, 상상보다 더 다양한 표정과 움직임을 갖고 있어서 영화를 보면서 감탄했다”고 말했다.

계속되는 이광수와 펭귄의 호흡을 향한 칭찬에 이광수는 “이 영광을 펭귄에게 돌리겠다”고 능글맞은 대답을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더불어 이광수는 “배우들 중에서도 특히 한효주 배우가 액션 준비를 열심히 했다. 영화를 보니 그런 노력이 잘 표현된 것 같아 뿌듯했다”고 말했다.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은 오는 26일 개봉 예정이다.

위성주 기자 / whi9319@maxmovie.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maxpress@maxmovie.com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0/ 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