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무비= 위성주 기자] 애니메이션 '안녕 자두야' 두 번째 극장판 시리즈 '극장판 안녕 자두야: 제주도의 비밀'이 오는 27일 개봉을 확정했다.

'극장판 안녕 자두야: 제주도의 비밀'은 난생처음 제주도 여행을 떠난 명랑소녀 '자두'가 10살 인생 최대의 라이벌 '전복'이와 함께 저주를 품은 돌하르방의 비밀을 깨우면서 벌어지는 판타스틱 어드벤처다.
국내 대표 관광 명소이자 환상의 섬 제주도를 무대로 자두특공대의 스펙터클 모험을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제주에 오랫동안 전해져 내려오는 흥미로운 혼인지 설화를 모티브로 먼 옛날 저주를 품고 봉인된 '보리'가 깨어난다는 상상력 넘치는 스토리로 재탄생하며 더욱 기대를 높인다.
여기에, 유채꽃밭, 혼인지, 주성절리부터 올레시장, 승마 체험장, 감귤 체험장, 아쿠아리움까지 다채로운 제주 명소와 아름다운 풍광을 영화 속에 생생하게 그려내며 풍성한 볼거리를 자랑한다. 그뿐만 아니라, 입맛을 돋우는 제주 향토음식은 물론 실제 제주도민들이 사용하는 낯설지만 신기한 제주어도 스크린에서 함께 만나볼 수 있어 가족 관객들의 흥미를 자극한다.
제주도를 무대로 더욱 업그레이드된 스케일과 볼거리로 돌아온 '극장판 안녕 자두야: 제주도의 비밀'은 오는 1월 27일 개봉해 관객들을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