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 펍지유니버스 단편영화 ‘방관자들’ 메인 예고편 공개

2022-01-20 11:36 위성주 기자

[맥스무비= 위성주 기자] 펍지유니버스가 단편영화 ‘방관자들’의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단편영화 '방관자들' 메인 포스터. 사진 크래프톤
단편영화 '방관자들' 포스터. 사진 크래프톤

단편영화 ‘방관자들’은 게임 ‘PUBG: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태이고 지역 세계관을 그리는 진실 2부작의 최종편으로, 오는 29일 공개를 앞뒀다. 태이고 지역에서 벌어진 일연의 사건들 속 숨겨진 진실을 그렸으며, 진실 2부작은 지난 6월 공개된 마동석 주연 ‘그라운드 제로’에 이어 ‘방관자들’과 에필로그 ‘붉은 얼굴’로 구성된다.

‘방관자들’에는 배우 고수와 이희준, 이경영 등 충무로를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들의 출연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붉은 얼굴’에는 예능 프로그램 ‘강철부대’로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렸던 육준서가 출연해 남다른 존재감을 뽐낼 예정이다.

공개된 ‘방관자들’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은 2002년 월드컵의 뜨거웠던 함성과는 극명하게 대비되는 분위기로 대한민국 최악의 청문회에 대한 궁금증을 폭발시킨다.

단편영화 '방관자들' 예고편. 사진 크래프톤
단편영화 '방관자들' 예고편. 사진 크래프톤

태이고에 대한 각종 불법 혐의를 받고 있지만 무언가를 숨기고 있는 전(前) 부시장 정익제(고수). 태이고에 숨겨진 진실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이를 추적하는 국회의원 김낙수(이희준). 그리고 진실을 알고 있는 청문회 의장 강윤태(이경영). 세 인물 사이 그려질 팽팽한 긴장감이 태이고에 대한 호기심을 돋우며 게이머와 관객의 흥미를 자극한다.

예고편은 청문회에 참석한 수많은 의원들이 태이고를 이용해 각종 불법을 저질렀던 정익제를 다그치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국회 청문회의 긴박한 상황 속, 예고편은 국회의원 김낙수가 이끌어낸 단서 한 마디를 통해 월드컵 함성에 가려졌던 진실 게임의 실마리가 풀리게 될 것을 엿보게 하며 본편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위성주 기자 / whi9319@maxmovie.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maxpress@maxmovie.com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0/ 500
      사업자등록번호 211-88-91225 l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6-서울강남-02630호 l 대표이사 정이은
      ㈜맥스무비 l 06099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125길 8, 301호(논현동, 유진빌딩)
      인터넷신문등록번호 서울 아 02730 | 등록일자 2013년 7월 11일 | 제호 맥스무비 닷컴 | 발행인 : 정이은ㅣ편집인 : 이은지

      Copyright ⓒ Asiatribune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