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카카오 쇼핑라이브에서 만나는 CGV 특별관

2022-01-26 11:50 위성주 기자

[맥스무비= 위성주 기자] CGV가 카카오 쇼핑라이브를 통해 특별관을 직접 찾아가 소개하고, 설 연휴를 맞아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관람권을 특가로 선보인다.

CGV서면 상상마당 스위트 시네마(위), 카카오 쇼핑라이브 CGV 특별관 특집 포스터. 사진 CGV
CGV서면 상상마당 스위트 시네마(위), 카카오 쇼핑라이브 CGV 특별관 특집 포스터. 사진 CGV

CGV는 1월 26일(수) 오후 8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카카오 쇼핑라이브를 통해 특별관 특집을 진행한다. 카카오 쇼핑라이브에서는 스위트 시네마, 골드클래스, 씨네&리빙룸, 씨네&포레 관람권과 2D 일반 영화 1+1 관람권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스위트 시네마'의 4인석 거실 타입은 30% 할인된 11만 2천원, 2인석 룸 타입은 20% 할인된 8만원에 판매한다. 골드클래스, 씨네&리빙룸, 씨네&포레 2인권은 약 30%씩 할인된 금액인 4만 9천원, 2만 8천원, 2만 4천원에 만나볼 수 있다. 2D 일반 영화 1+1 관람권은 1만 4천원이다.

이번 카카오 쇼핑라이브를 통해 특가로 이용할 수 있는 특별관은 CGV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국내 최초로 선보인 상영관들이다.

호텔 스위트룸을 극장 안에 옮긴 듯한 '스위트 시네마(SUITE CINEMA)'는 최근에 오픈한 CGV연남과 CGV서면상상마당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위트 시네마는 독립된 공간과 세련된 인테리어, 전 좌석 리클라이닝 소파로 구성돼 있어 연인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스위트 시네마 이용 고객에게는 시그니처 팝콘 3종, 커피를 비롯한 각종 음료, 무릎담요와 슬리퍼도 제공한다.

'골드클래스(GOLD CALSS)'는 CGV의 대표적인 프리미엄 상영관이다. 최고의 몰입감을 주는 스크린과 디테일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는 스피커, 최상의 안락함을 주는 리클라이너 좌석으로 최고의 관람 환경을 제공한다. 웰컴 음료, 컴포트 패키지, 핸드폰 충전 서비스, 개인 물품 수납 테이블 등 고객 맞춤형 서비스 또한 제공한다. '골드클래스'는 CGV용산아이파크몰, 영등포, 오리, 왕십리, 울산삼산에서 만나볼 수 있다.

CGV왕십리에 있는 '씨네&리빙룸(CINE&LIVING ROOM)'은 내 집 같이 편안한, 세련된 거실의 무드와 감성을 담은 신개념 소셜 상영관이다. LED 스크린을 도입해 밝은 환경에서 영화를 관람할 수 있어 연인이나 가족에게 인기가 높다. 화사한 입장로와 스튜디오를 연상하게 하는 밝은 조명, 전신 거울이 비치되어 있어 어디서든 포토존으로도 이용할 수 있다. 좌석마다 칸막이, 스툴, 개인 테이블, 쿠션, 휴대폰 충전기 등도 비치되어 있다.

도심 속 자연을 주제로 탄생한 '씨네&포레 (CINE&FORÊT)'는 순록 이끼 벽면과 슬로프형 실내 잔디로 꾸며진 공간에 산소와 아로마를 가득 채워 쾌적한 영화 관람을 선사한다. 영화 관람 전에 미디어아트와 힐링 영상을 즐길 수 있고, 천장에 있는 조명은 하늘에 별이 떠 있는 캠핑장에서 영화를 감상하는 듯한 느낌을 준다. CGV강변, 광주금남로, 대구한일, 동수원, 부천, 일산, 천안터미널에서 '씨네&포레'를 만나볼 수 있다.

CGV 특별관 특집 카카오 라이브 방송은 카카오톡 쇼핑탭의 '쇼핑라이브'를 클릭해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CGV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GV 김나연 커머스사업팀장은 "설 연휴를 맞아 소중한 사람과 함께 CGV특별관에서 특별한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라이브 커머스 채널을 통해 CGV의 특별관과 굿즈 등을 소개함으로써 관객들이 보다 특별하게 영화를 즐기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지난해 12월 카카오 쇼핑라이브에서 처음으로 '씨네드쉐프&프리미엄관 특집' 방송으로 호응을 얻었고, 지난 10일에는 카카오라이브 '심슨's 홈파티'를 통해 심슨 굿즈를 판매하기도 했다.

위성주 기자 / whi9319@maxmovie.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maxpress@maxmovie.com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0/ 500
      사업자등록번호 211-88-91225 l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6-서울강남-02630호 l 대표이사 정이은
      ㈜맥스무비 l 06099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125길 8, 301호(논현동, 유진빌딩)
      인터넷신문등록번호 서울 아 02730 | 등록일자 2013년 7월 11일 | 제호 맥스무비 닷컴 | 발행인 : 정이은ㅣ편집인 : 이은지

      Copyright ⓒ Asiatribune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