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적: 도깨비 깃발' 6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설 명절 인사 영상 공개

2022-02-01 11:37 이정빈 기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전 세대가 함께 즐겁게 웃을 수 있는 단 하나의 영화

[맥스무비= 이정빈 기자]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이 2022년 설날을 맞아  배우들이 직접 전하는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 설 인사 영상. 사진 롯데엔터테인먼트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 설 인사 영상. 사진 롯데엔터테인먼트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은 흔적도 없이 사라진 왕실 보물의 주인이 되기 위해 바다로 모인 해적들의 스펙터클한 모험을 그렸다. 유쾌한 웃음과 시원한 액션, 화려한 볼거리로 입소문을 탄 작품으로, 강하늘, 한효주, 이광수, 권상우, 김성오, 박지환이 임인년 설날을 맞아 설날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먼저, 강하늘과 한효주는 “2022년 임인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올해 설 연휴는 더욱더 행복하고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라고요!”라며 관객들에게 전하는 인사와 함께 2022년이 모두에게 즐거운 새해가 되길 기원했다. 이어 이광수, 권상우, 김성오는 “답답했던 마음을 시원하게 만들어줄 영화! 즐겁게 웃을 수 있는 유쾌한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도 극장에서 만나보시는 건 어떨까요?”라며 영화를 소개했다.

이어 박지환과 강하늘, 한효주가 “사라진 보물을 찾아 떠나는 해적, 의적, 역적의 짜릿한 항해와 모험을 가득 담은 역대급 스펙터클 어드벤처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 지금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입니다!”라며 영화 속 스펙터클한 어드벤처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마지막으로 “설 연휴 극장에서 만나요! 안녕!”이라고 외치는 배우들의 활기찬 인사는 새해 극장가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해적: 도깨비 깃발'에 대한 관심을 배가시키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처럼 2022년 설날 인사를 담은 영상을 공개한 '해적: 도깨비 깃발'은 폭발적인 입소문으로 2월 극장가까지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정빈 기자 / jungbinlee@maxmovie.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maxpress@maxmovie.com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인물

댓글0
0/ 500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12안길 36 3층 ㈜미디어윤슬
      대표전화 02-2039-2293 | 팩스 02-2039-2925
      제호 맥스무비닷컴 | 등록번호 서울 아02730 | 등록일 2013년 7월11일
      발행·편집인 윤여수 | 청소년보호책임자 이해리
      Copyright ⓒ MediaYunseul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