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현주, 영화 ‘봄날’로 스크린 컴백… ‘인생 캐릭터’ 예약!

2022-03-24 15:12 김희주 기자

[맥스무비= 김희주 기자] 배우 손현주가 스크린에 복귀한다.

배우 손현주가 영화 ‘봄날’로 스크린에 복귀한다. ‘봄날’은 한때 잘나갔지만 현재는 집안의 애물단지인 철부지 형님 ‘호성’(손현주)이 아는 인맥 모두 끌어 모은 아버지의 장례식장에서 부조금으로 한탕 크게 벌이려다 수습불가 사건에 휘말리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콘텐츠판다 제공
㈜콘텐츠판다 제공
㈜콘텐츠판다 제공
㈜콘텐츠판다 제공

영화 ‘숨바꼭질’, ‘악의 연대기’를 비롯해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그리고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트레이서’까지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종횡무진한 배우 손현주는 장르를 불문하고 선 굵은 연기를 선보여왔다. 그런 그가 이제껏 선보인 적 없는 철부지 형님 ‘호성’으로 분해 새로운 인생 캐릭터 갱신을 예고한다.

8년 만에 출소했지만 여전히 철들지 않은 ‘호성’은 한때 잘나가던 시절의 영광을 다시 한번 누리고자 아버지의 장례식에서 기상천외한 비즈니스를 벌이는 인물. 그동안 깊이 있는 연기 내공을 쌓아온 손현주는 믿고 보는 연기력으로 미워할 수 없는 철부지 캐릭터를 리얼하게 완성시켰다. 특히, 흡입력 강한 눈빛부터 무심한 표정까지 ‘호성’의 감정을 세심한 디테일로 그려내 극의 몰입도를 더욱 높였다. 한층 깊어진 손현주의 빈틈없는 연기력으로 완성된 ‘봄날’은 제2의 전성기를 기다리는 모두에게 잊을 수 없는 울림을 전할 것이다.

손현주의 스크린 복귀작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봄날’은 4월 개봉 예정.

김희주 기자 / hjkim12@maxmovie.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maxpress@maxmovie.com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0/ 500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12안길 36 3층 ㈜미디어윤슬
      대표전화 02-2039-2293 | 팩스 02-2039-2925
      제호 맥스무비닷컴 | 등록번호 서울 아02730 | 등록일 2013년 7월11일
      발행·편집인 윤여수 | 청소년보호책임자 이해리
      Copyright ⓒ MediaYunseul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