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뷸런스’ 오늘 개봉! “마이클 베이 감독 최고의 영화”

2022-04-06 14:26 이정빈 기자

[맥스무비= 이정빈 기자] 영화 ‘앰뷸런스’가 오늘 개봉한다. IMAX, 돌비 시네마 특수 포맷으로도 개봉해 관객들을 영화 속 리얼 액션의 생생한 현장으로 안내할 예정.

마이클 베이 감독과 제이크 질렌할, 야히아 압둘 마틴 2세, 에이사 곤잘레스까지 할리우드의 대표 배우들이 만나 완벽한 액션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화제를 모았던 영화 ‘앰뷸런스’가 드디어 오늘 개봉한다.

유니버설 픽쳐스 제공
유니버설 픽쳐스 제공

특히, 마이클 베이 감독이 영화에 담아낸 리얼한 카 체이싱과 FPV 드론을 활용한 역동적인 카메라 워킹을 극장 특수 포맷을 통해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먼저, IMAX 포맷의 커다란 스크린과 선명한 화질은 압도적인 몰입감을 선사하며 관객들을 앰뷸런스가 질주하는 LA 도심 한복판으로 이끌 예정이다. 앰뷸런스를 몰고 시속 128km로 내달렸다는 제이크 질렌할과 헬리콥터에게 쫓기는 연기에 너무 심취한 나머지 표정 관리를 해야 했다는 야히아 압둘 마틴 2세의 생생한 촬영 후기는 역대급 짜릿함을 선사할 액션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극강의 사운드를 체험할 수 있는 돌비 시네마를 통해서도 ‘앰뷸런스’를 만나볼 수 있다. 해당 포맷은 영화 초반부터 이어지는 총격 액션, 앰뷸런스의 사이렌 소리, 도심을 가로지르는 헬리콥터, 주인공들의 격해지는 감정까지 영화의 모든 것을 사실적으로 전달하며 마이클 베이 표 리얼 액션을 ‘체험’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유니버설 픽쳐스 제공
유니버설 픽쳐스 제공

영화 ‘앰뷸런스’는 인생 역전을 위해 완전 범죄를 설계한 형 ‘대니’와 아내를 살리기 위해 어쩔 수 없이 범죄에 가담한 동생 ‘윌’, 한치 앞도 알 수 없는 두 형제의 뜨거운 운명을 건 멈출 수 없는 질주를 담은 마이클 베이 감독의 노브레이크 리얼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는 매 작품마다 전 세계적인 흥행에 성공하며 할리우드 흥행 순위 TOP5에 오른 레전드 액션 마스터 마이클 베이 감독의 새 프로젝트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제이크 질렌할이 완벽한 범죄의 설계자인 형 ‘대니’ 역을 맡았고, 여기에 야히아 압둘 마틴 2세와 에이사 곤잘레스까지 합류해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이정빈 기자 / jungbinlee@maxmovie.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maxpress@maxmovie.com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0/ 500
      사업자등록번호 211-88-91225 l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6-서울강남-02630호 l 대표이사 정이은
      ㈜맥스무비 l 06099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125길 8, 301호(논현동, 유진빌딩)
      인터넷신문등록번호 서울 아 02730 | 등록일자 2013년 7월 11일 | 제호 맥스무비 닷컴 | 발행인 : 정이은ㅣ편집인 : 정이은

      Copyright ⓒ Asiatribune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