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약속의 네버랜드’ 관람 포인트 BEST 3

2022-04-07 13:13 이정빈 기자

[맥스무비= 이정빈 기자] 영화 ‘약속의 네버랜드’가 오늘 개봉을 기념해 관람 포인트3를 공개했다.

㈜디스테이션 제공
㈜디스테이션 제공

평화로운 ‘그레이스 필드 하우스’ 고아원의 끔찍한 비밀을 알게 된 ‘엠마’, ‘노먼’, ‘레이’가 아이들과 함께 고아원을 빠져나갈 계획을 펼치는 미스터리 탈옥 판타지 ‘약속의 네버랜드’가 오늘 개봉을 기념하여 세 가지 관람 포인트를 공개했다.

#1. 캐릭터부터 배경까지 고퀄리티 실사화 완성

㈜디스테이션 제공
㈜디스테이션 제공

첫 번째 관람 포인트는 캐릭터부터 배경까지 원작과 놀라운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점이다. 일본 차세대 스타 배우이자 이번 작품의 주연을 맡은 하마베 미나미, 죠 카이리, 이타가키 리히토는 캐스팅 전부터 원작 만화와 애니메이션의 열렬한 팬이었음을 밝혀 원작에 대한 높은 이해와 애정으로 입체적인 캐릭터의 매력을 200% 살려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강철의 연금술사’ 제작진을 비롯해 숙련도 높은 스태프들이 모여 지상 낙원 같은 ‘그레이스 필드 하우스’ 고아원의 모습을 그대로 현실에 구현해냈다.

#2. 전 세계를 강타한 희대의 미스터리 탈옥 판타지

㈜디스테이션 제공
㈜디스테이션 제공

두 번째 관람 포인트는 글로벌 누적 발행 부수 3,200만부를 기록한 메가 히트 콘텐츠의 실사판인 이번 작품이 선사하는 밀도 높은 심리 서스펜스. 고아원에서 함께 자라며 단짝 삼총사가 된 ‘엠마’, ‘노먼’, ‘레이’는 어느 날 자신들이 식인 괴물에게 잡아 먹히기 위해 길러지고 있었다는 충격적인 진실을 깨닫는다. 이들은 잔혹한 운명에서 벗어나기 위해 다른 아이들과 함께 탈출 작전을 세우지만, 고아원의 총책임자 ‘마마’가 계획을 눈치채며 숨 막히는 대결 구도가 펼쳐진다. 일일 테스트에서 늘 만점을 받는 우수 인재 삼인방과 아이들의 속내를 모두 꿰뚫어 보는 ‘마마’의 치열한 두뇌 싸움은 한 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전개를 보여주며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서스펜스로 완성됐다.

#3. 일본 MZ 세대가 열광하는 신비주의 아티스트 엔딩송 참여

㈜디스테이션 제공
㈜디스테이션 제공

마지막 관람 포인트는 크레딧이 올라갈 때에도 자리에서 일어날 수 없게 만드는 중독성 높은 엔딩송이다. 엔딩송 ‘올바르게 될 수 없어’는 일본 MZ 세대가 열광하는 신비주의 싱어송라이터 즛토마요가 참여해 화제를 모은 동시에 유튜브 누적 조회수 약 3,800만 회를 기록하며 그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신비로운 멜로디와 개성 넘치는 보이스로 완성된 노래는 결말의 진한 여운을 극대화시키며 마지막까지 가슴 벅찬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영화 ‘약속의 네버랜드’는 전국 CGV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이정빈 기자 / jungbinlee@maxmovie.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maxpress@maxmovie.com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0/ 500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12안길 36 3층 ㈜미디어윤슬
      대표전화 02-2039-2293 | 팩스 02-2039-2925
      제호 맥스무비닷컴 | 등록번호 서울 아02730 | 등록일 2013년 7월11일
      발행·편집인 윤여수 | 청소년보호책임자 이해리
      Copyright ⓒ MediaYunseul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