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공룡들 블루&베타 아이콘 포스터 공개

2022-05-17 15:40 김희주 기자

[맥스무비= 김희주 기자]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이 블루&베타 아이콘 포스터를 공개했다.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마침내 세상 밖으로 나온 공룡들로 인해 인류는 이제껏 경험하지 못한 사상 최악의 위기를 맞이하고, 지구 최상위 포식자 자리를 걸고 인간과 공룡이 최후의 사투를 펼치는 지상 최대의 블록버스터.

유니버설 픽쳐스 제공
유니버설 픽쳐스 제공

영화의 역사를 바꾼 ‘쥬라기’ 시리즈의 마지막 작품이자 지상 최대의 블록버스터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이 블루&베타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 작품에서는 공룡들의 터전이었던 이슬라 누블라 섬이 파괴된 후 마침내 세상 밖으로 나온 공룡들이 도심 속까지 출현한다고 예고하여 그들의 존재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였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멸종의 위기 속에 살아남은 벨로키랍토르이자 ‘쥬라기 월드’에서 ‘오웬 그래디’(크리스 프랫)의 오랜 동료 ‘블루’와 ‘블루’의 복제 공룡이자 이번 시리즈에서 새롭게 등장한 벨로키랍토르 ‘베타’의 모습을 담고 있다. 앞서 공개된 메인 예고편 속에서도 등장하여 많은 화제를 모았던 그들의 존재를 담은 포스터로 ‘쥬라기’ 시리즈 팬들은 물론이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1993년 ‘쥬라기 공원’을 시작으로 영화의 역사를 바꾼 ‘쥬라기’ 시리즈의 마지막 작품이다. 크리스 프랫,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 등 ‘쥬라기 월드’ 전 편에 이은 배우들의 열연과 함께 ‘쥬라기 공원’ 레거시 캐스트 로라 던, 제프 골드브럼, 샘 닐도 합세하여 압도적 피날레를 장식할 것도 예고하였으며 그동안의 시리즈에서 볼 수 없었던 극강의 액션들과 압도적 스케일도 선보일 예정으로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6월 1일 전 세계 최초 개봉.

김희주 기자 / hjkim12@maxmovie.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maxpress@maxmovie.com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0/ 500
      사업자등록번호 211-88-91225 l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6-서울강남-02630호 l 대표이사 정이은
      ㈜맥스무비 l 06099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125길 8, 301호(논현동, 유진빌딩)
      인터넷신문등록번호 서울 아 02730 | 등록일자 2013년 7월 11일 | 제호 맥스무비 닷컴 | 발행인 : 정이은ㅣ편집인 : 이은지

      Copyright ⓒ Asiatribune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