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영화제 뒤흔든, 톰 크루즈의 신작 ‘탑건: 매버릭’

2022-05-19 16:01 김희주 기자

[맥스무비= 김희주 기자] ‘탑건: 매버릭’이 칸영화제 공식 상영에서 폭발적인 호평을 받았다.

영화 ‘탑건: 매버릭’은 교관으로 컴백한 최고의 파일럿 매버릭(톰 크루즈)과 함께 생사를 넘나드는 미션에 투입되는 새로운 팀원들의 이야기를 다룬 항공 액션 블록버스터. 제 75회 칸영화제 비경쟁 부문에 초청된 ‘탑건: 매버릭’이 프랑스 현지 시간 기준 18일 저녁 19시 공식 상영을 성공리에 마무리했다. 로튼토마토 신선도 지수 97%로 역주행을 선보이며 월드 프리미어에서 뜨거운 호평이 끊이지 않았던 ‘탑건: 매버릭’은 칸영화제에서도 화제의 중심에 섰다. ‘탑건: 매버릭’은 미국에서 진행된 월드 프리미어 이후, 칸영화제에서 전 세계 영화 관계자들과 언론을 만났다.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날 레드카펫 현장에 참석한 톰 크루즈의 팬 서비스는 다시 한번 월드스타의 면모를 느낄 수 있는 대목이었다. ‘탑건: 매버릭’의 배우들이 레드카펫을 진행하는 동안 이례적으로, 전투기들의 에어쇼가 펼쳐져 ‘탑건: 매버릭’ 영화의 스케일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또한 유수의 해외 매체와 전 세계 영화 관계자들의 참석 하에 130분의 러닝타임이 지나고, 상영관 내부는 뜨거운 환호와 끊이지 않는 박수 소리로 가득 찼다. 감동에 휩싸인 전세계 관계자 및 관객들의 기립 박수는 톰 크루즈의 새로운 인생작 경신을 알리는 바, 세계 영화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린다.

톰 크루즈는 이에 감사하며, 오랜만에 다시금 극장을 찾을 관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시사 전 진행된 토크 프로그램을 통해 톰 크루즈는 “관객들에게 완벽한 영화적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했다. 관객을 사랑하고, 관객을 위해 영화를 만든다. 큰 스크린을 위한 영화를 만든다”라며 ‘탑건: 매버릭’에 대한 자신감을 보이기도.

한편 ‘탑건: 매버릭’은 제작자 톰 크루즈의 몸을 아끼지 않는 액션 연기는 물론, 수개월 간의 항공 훈련 프로그램을 소화한 마일즈 텔러, 글렌 포웰, 모니카 바바로 등 할리우드 라이징 스타들의 열연이 더해져 완벽한 팀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예정. 여기에 할리우드 최고의 제작자 제리 브룩하이머와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 제작진의 참여로 새로운 항공 액션 블록버스터의 기준점을 예고한다.

글로벌 화제작으로 등극한 ‘탑건: 매버릭’은 6월 22일 국내 개봉한다.

김희주 기자 / hjkim12@maxmovie.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maxpress@maxmovie.com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0/ 500
      사업자등록번호 211-88-91225 l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6-서울강남-02630호 l 대표이사 정이은
      ㈜맥스무비 l 06099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125길 8, 301호(논현동, 유진빌딩)
      인터넷신문등록번호 서울 아 02730 | 등록일자 2013년 7월 11일 | 제호 맥스무비 닷컴 | 발행인 : 정이은ㅣ편집인 : 이은지

      Copyright ⓒ Asiatribune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