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트’ 이정재 감독의 극찬 받은, 신예 고윤정

2022-06-30 13:51 이정빈 기자

[맥스무비= 이정빈 기자] 영화 ‘헌트’ 고윤정이 충무로 블루칩으로 주목받고 있다.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드라마 ‘로스쿨’’사이코메트리 그녀석’’환혼’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보건교사 안은영’ 등에 출연한 배우 고윤정이 영화 ‘헌트’로 스크린 데뷔한다. ‘헌트’ 는 조직 내 숨어든 스파이를 색출하기 위해 서로를 의심하는 안기부 요원 ‘박평호’와 ‘김정도’가 ‘대한민국 1호 암살 작전’이라는 거대한 사건과 직면하며 펼쳐지는 첩보 액션 드라마.

고윤정은 ‘헌트’에서 ‘박평호’(이정재)와 ‘김정도’(정우성)를 필두로 펼쳐지는 스파이 색출 작전에 휘말리는 대학생 ‘조유정’ 역을 맡으며 극적 긴장감을 고조시킬 예정. 신예 고윤정이 ‘헌트’에 합류해 그녀가 선보일 캐릭터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캐스팅 확정 이후 이정재 감독과 수차례 미팅을 진행하며 인물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갔고, 이러한 캐릭터 분석을 바탕으로 고윤정이 아닌 ‘조유정’은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고윤정은 “모르는 게 있으면 이정재 감독님한테 자주 연락해서 상의하고 설명을 들으며 분석해 나갔다. 덕분에 ‘조유정’으로서 더 다양하고 폭넓게 표현할 수 있었다”면서 열연의 비결로 이정재 감독을 꼽아, 두 사람이 펼쳐낼 시너지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이뿐만 아니라, 이정재를 비롯해 정우성, 전혜진, 허성태 등 충무로에서 내로라하는 선배들과 한 작품에서 조우하게 된 고윤정은 본인의 촬영이 없는 날에도 현장에 방문해 영화의 분위기를 느끼기 위해 노력했다.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신인 배우임에도 불구하고 자기가 맡은 캐릭터를 꼼꼼히 찾아가려고 노력했다. 놀랍고 훌륭한 배우”라는 이정재 감독의 극찬에 고윤정의 열연이 담긴 영화 ‘헌트’에 귀추가 주목된다. 8월 10일 개봉.

이정빈 기자 / jungbinlee@maxmovie.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maxpress@maxmovie.com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인물

댓글0
0/ 500
      사업자등록번호 211-88-91225 l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6-서울강남-02630호 l 대표이사 정이은
      ㈜맥스무비 l 06099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125길 8, 301호(논현동, 유진빌딩)
      인터넷신문등록번호 서울 아 02730 | 등록일자 2013년 7월 11일 | 제호 맥스무비 닷컴 | 발행인 : 정이은ㅣ편집인 : 이은지

      Copyright ⓒ Asiatribune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