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개미들의 고군분투 담은, 티빙 오리지널 ‘개미가 타고 있어요’

2022-07-06 13:54 이정빈 기자

[맥스무비= 이정빈 기자] ‘개미가 타고 있어요’가 극락과 나락을 오가는 개미들의 떡상락 희비 교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티빙
티빙

오는 8월 12일 첫 공개될 티빙 오리지널 ‘개미가 타고 있어요’(연출 최지영, 극본 윤수민, 김연지, 이예림, 제공 티빙(TVING),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넥스트씬)는 미스터리한 모임 속 다섯 명의 개미가 주식을 통해 인생을 깨닫는 떡상기원 주식공감 드라마.

앞서 ‘개미가 타고 있어요’는 개인 주식 투자자를 의미하는 ‘개미’들로 변신한 한지은(유미서 역), 홍종현(최선우 역), 정문성(강산 역), 김선영(정행자 역), 장광(김진배 역)의 캐스팅을 확정하며 공감 가득한 이야기를 그릴 것을 예고했다. 이런 가운데 마치 주식의 환희 편과 절망 편 같은 포스터 2종을 선보인 것.

먼저 강렬한 붉은색의 포스터 속 “떡상? 극락!”이라는 문구 아래, 유미서(한지은 분), 최선우(홍종현 분), 강산(정문성 분), 정행자(김선영 분), 김진배(장광 분)에게서 희망찬 기운이 엿보인다. 하늘 높이 치솟는 화살표를 따라 무한 상승 중인 이들의 입꼬리가 떡상의 황홀감을 있는 그대로 드러내고 있는 상황.

반면 푸른색으로 뒤덮인 포스터는 정반대의 분위기를 뿜어내고 있다. 곤두박질치고 있는 파란 화살표들의 향연 속 실의에 빠진 개미들의 얼굴이 ‘떡락.. 나락!’이라는 문구의 뜻을 고스란히 전하고 있는 것.

무엇보다 미스터리한 모임에서 만난 다섯 인물이 빨간 나라와 파란 나라를 넘나들며 한마음으로 울고 웃고 있어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이들이 어떤 사연을 가지고 한배를 타게 된 것인지, 각자 가진 목표는 달라도 극락의 기쁨과 나락의 슬픔을 함께 겪어나갈 다섯 인물의 이야기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정빈 기자 / jungbinlee@maxmovie.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maxpress@maxmovie.com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0/ 500
      사업자등록번호 211-88-91225 l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6-서울강남-02630호 l 대표이사 정이은
      ㈜맥스무비 l 06099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125길 8, 301호(논현동, 유진빌딩)
      인터넷신문등록번호 서울 아 02730 | 등록일자 2013년 7월 11일 | 제호 맥스무비 닷컴 | 발행인 : 정이은ㅣ편집인 : 정이은

      Copyright ⓒ Asiatribune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