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래드 피트 주연작 ‘불릿 트레인’ 유럽 투어 현장 공개

2022-07-27 11:19 이정빈 기자

[맥스무비= 이정빈 기자] 브래드 피트가 유럽에 떴다.

소니 픽쳐스
소니 픽쳐스

‘불릿 트레인’의 주역들이 런던, 베를린, 파리에서 유럽 투어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불릿 트레인’은 미션수행을 위해 탈출이 불가능한 초고속 열차에 탑승한 언럭키 가이 ‘레이디버그’(브래드 피트)와 고스펙 킬러들의 피 튀기는 전쟁을 담은 논스톱 액션 블록버스터.

현지 시간으로 지난 16일부터 20일까지 파리, 베를린을 거쳐 런던으로 이어진 이번 유럽 투어에는 브래드 피트, 조이 킹, 애런 테일러 존슨, 브라이언 타이리 헨리를 비롯해 연출을 맡은 데이빗 레이치 감독, 프로듀서 켈리 맥코믹까지 ‘불릿 트레인’의 주역들이 총출동했다.

오랜 시간 ‘불릿 트레인’을 기다려온 팬들과 드디어 만난 배우들과 제작진은 쏟아지는 환호에 감동하며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진 포토콜, 레드카펫 행사에서 유머러스한 매력 발산은 물론, 아낌없는 팬 서비스로 팬들과 취재진을 열광시킨 이들은 이어진 인터뷰 현장에서도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또한 베를린 레드카펫에서는 브래드 피트가 치마를 입고 나와 독특한 패션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스크리닝을 통해 영화를 미리 관람한 관객들은 영화에 호평을 보내고 있어, 곧 만날 ‘불릿 트레인’에 대한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8월 24일 개봉.

이정빈 기자 / jungbinlee@maxmovie.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maxpress@maxmovie.com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0/ 500
      사업자등록번호 211-88-91225 l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6-서울강남-02630호 l 대표이사 정이은
      ㈜맥스무비 l 06099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125길 8, 301호(논현동, 유진빌딩)
      인터넷신문등록번호 서울 아 02730 | 등록일자 2013년 7월 11일 | 제호 맥스무비 닷컴 | 발행인 : 정이은ㅣ편집인 : 이은지

      Copyright ⓒ Asiatribune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