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민-염정아 캐스팅 확정 영화 ‘크로스’, 전격 크랭크인

2022-08-01 15:36 김희주 기자

[맥스무비= 김희주 기자] 황정민, 염정아 등 배우들이 영화 ‘크로스’로 만난다.

샘컴퍼니, 아티스트컴퍼니
샘컴퍼니, 아티스트컴퍼니

‘크로스’는 화려한(?) 과거를 숨기고 착실한 가정주부로 살아가는 전직 요원 ‘강무’(황정민)와 카리스마 넘치는 강력범죄수사대 에이스이자 집안의 실세 ‘미선’(염정아), 극강의 환장케미 부부 앞에 갑자기 나타난 ‘희주’(전혜진)가 몰고온 사건으로 인해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첩보액션 코미디. 영화 ‘크로스’가 황정민, 염정아, 전혜진 등 배우들의 캐스팅을 확정 짓고 7월 24일 크랭크인 했다.

배우 황정민이 전직 요원이라는 사실을 숨긴 채 잘 나가는 아내를 살뜰히 챙기는 가정주부로 살아가는 ‘강무’로 분했다. 최근 ‘공작’’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인질’ 등의 작품에서 활약해온 그는 오랜만에 유쾌한 유머를 장착하고 인간적인 매력을 발휘할 예정. 염정아는 강력범죄수사대의 에이스이자 ‘강무’의 아내 ‘미선’ 역을 맡아 액션과 웃음 두 마리 토끼를 잡는다. ‘미선’은 동료 형사의 제보로 남편의 수상한 모습을 목격하고, 의도치 않게 비밀 첩보 작전에 합류하게 된다. 여기에 전혜진이 실종사건으로 시작된 잠입수사 중 우연치 않게 만나게 된 선배 ‘강무’의 도움을 받게 되는 후배 요원 ‘희주’역을 맡아 황정민과의 공조에 나선다.

뿐만 아니라 정만식, 김찬형, 김주헌, 차래형, 이호철 등의 배우들이 대거 출연해 스크린을 가득 채운다. 영화 ‘크로스’는 ‘신세계’’검사외전’’아수라’’공작’’헌트’ 등의 작품을 선보인 사나이픽처스가 제작을 맡아 기대감을 더한다.

김희주 기자 / hjkim12@maxmovie.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maxpress@maxmovie.com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인물

댓글0
0/ 500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12안길 36 3층 ㈜미디어윤슬
      대표전화 02-2039-2293 | 팩스 02-2039-2925
      제호 맥스무비닷컴 | 등록번호 서울 아02730 | 등록일 2013년 7월11일
      발행·편집인 윤여수 | 청소년보호책임자 이해리
      Copyright ⓒ MediaYunseul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