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넷플릭스] ‘모범가족’-’데이 시프트’-’로크 앤 키 시즌3’-’네버 해브 아이 에버 시즌3’-’브루클린 나인-나인 시즌8’

2022-08-12 09:30 김희주 기자
    이번주 넷플릭스 신작
    ‘모범가족’부터 ‘브루클린 나인-나인 시즌8’까지

[맥스무비= 김희주 기자] 이번주 넷플릭스 신작을 소개합니다.

◆ ‘모범가족’

사진 넷플릭스
사진 넷플릭스

넷플릭스 시리즈 ‘모범가족’은 파산과 이혼 위기에 놓인 평범한 가장 동하가 우연히 죽은 자의 돈을 발견하고 범죄 조직과 처절하게 얽히며 벌어지는 범죄 스릴러. 대학교 강사이자 두 아이의 아버지인 동하는 평범한 모범 시민이다. 그토록 바라던 교수 자리를 위해 아들의 심장 수술비까지 끌어다 썼건만, 교수직은 요원해지고 아내 은주와의 관계는 더욱 악화된다. 가족을 위해 누구보다 절박하게 돈이 필요한 그때, 동하는 거액의 돈 가방을 발견한다. 두 구의 시체와 함께. 충동적으로 돈 가방에 손을 댄 동하를 마약 조직의 2인자 광철이 협박하고 그에게 마약 배달을 종용한다. 한편 마약 수사팀 팀장 주현은 광철의 조직에 잠입했던 동료 경찰이 사라지자 광철 그리고 알 수 없는 이유로 그와 함께하는 동하의 뒤를 쫓는다. 배우 정우가 동하 역을, 박희순이 광철 역을, 윤진서가 은주 역을, 박지연이 주현 역을 맡았다.

◆ ‘데이 시프트’

사진 넷플릭스
사진 넷플릭스

넷플릭스 영화 ‘데이 시프트’는 수영장 청소부 버드가 1만 달러를 구하기 위해 ‘세계 뱀파이어 사냥꾼 연합’에 복귀하면서 벌어지는 예측 불가 액션 코미디. LA에 사는 버드는 평범한 수영장 청소부처럼 보이지만 사실 그의 진짜 정체는 뱀파이어를 죽이고 그 송곳니로 돈을 받는 뱀파이어 사냥꾼이다. 연합에서 쫓겨나 힘들게 생계를 이어가던 버드는 일주일 안에 1만 달러를 구해야 하는 상황에 놓인다. 그가 단시간에 거액을 벌 수 있는 방법은 단 하나, 다시 연합에 들어가는 것뿐. 가까스로 연합에 복귀한 버드는 겁 많은 파트너와 함께 그의 돈줄이 되어줄 뱀파이어를 잡으러 나선다. 제이미 폭스가 버드 역을 맡고 데이브 프랭코와 래퍼 스눕 독이 합세해 극의 재미를 증폭시킨다.

◆ ‘로크 앤 키 시즌3’

사진 넷플릭스
사진 넷플릭스

‘로크 앤 키’는 가문 대대로 내려온 저택 ‘키하우스’로 이사한 세 남매가 집안 곳곳에 숨겨진 마법 열쇠들을 발견하며 벌어지는 미스터리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드디어 모든 게 평범해졌다고 생각하는 로크 가족. 하지만 막내 보디가 시간을 이동할 수 있는 열쇠를 발견해 키하우스의 새로운 문을 열면서 또 다른 모험과 마주한다. 이전과는 비교도 안 되는 위협적인 존재와 마주하게 된 로크 가족 앞에 설상가상 사라진 줄 알았던 악마 도지와 이든의 사악한 그림자가 다시 드리워진다. 배우 케빈 두런드가 새로운 빌런 기디언으로 등장한다. 완벽한 피날레를 선사할 ‘로크 앤 키’ 시즌3은 넷플릭스에서만 볼 수 있다.

◆ ‘네버 해브 아이 에버 시즌3’

사진 넷플릭스
사진 넷플릭스

‘네버 해브 아이 에버’가 시즌3으로 돌아온다. 팩스턴과 공식 연인이 된 데비는 학교에서 가장 ‘불우한 애’에서 ‘부러운 애’로 신분 상승에 성공한다. 하지만 쏟아지던 관심은 어느새 시기로 바뀌고 데비는 자신의 연애를 순순히 인정하지 못하는 주변 시선에 자꾸만 작아지며 팩스턴의 진심까지 의심한다. 싱숭생숭한 마음으로 참석한 파티에서 ‘엄마 친구 아들’ 데스를 만난 데비, 누가 봐도 매력 넘치는 데스의 등장은 데비의 일상을 흔들어 놓는다. ‘네버 해브 아이 에버’는 민디 캘링의 자전적 이야기로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넷플릭스 시리즈이다.

◆ ‘브루클린 나인-나인 시즌8’

사진 넷플릭스
사진 넷플릭스

세계적인 인기 시트콤 ‘브루클린 나인-나인’이 마지막 시즌으로 돌아왔다. ‘브루클린 나인-나인’은 뉴욕 브루클린에 있는 가상의 99번 관할 경찰서에서 일어나는 사건을 다룬 좌충우돌 시트콤. 경찰의 명예를 영순위로 생각하는 홀트 서장과 믿을 구석 하나 없지만 체포 실적은 에이스인 제이크 페랄타 형사 그리고 재능, 꼼수, 공갈, 운의 사박자로 어떻게든 사건을 해결해내는 동료들까지 브루클린 99번 관할 경찰서는 오늘도 시끌벅적하다. 시즌8은 아빠와 엄마가 된 제이크와 에이미의 이야기로부터 시작해 시리즈의 마지막을 향해 달려간다.

김희주 기자 / hjkim12@maxmovie.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maxpress@maxmovie.com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0/ 500
      사업자등록번호 211-88-91225 l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6-서울강남-02630호 l 대표이사 정이은
      ㈜맥스무비 l 06099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125길 8, 301호(논현동, 유진빌딩)
      인터넷신문등록번호 서울 아 02730 | 등록일자 2013년 7월 11일 | 제호 맥스무비 닷컴 | 발행인 : 정이은ㅣ편집인 : 이은지

      Copyright ⓒ Asiatribune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