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 김남길-이다희-차은우-성준 라인업 공개

2022-10-06 16:49 김희주 기자

[맥스무비= 김희주 기자]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가 2022년 하반기에 공개된다.

김남길(길스토리이엔티), 이다희, 차은우(판타지오), 성준(더웨이컴퍼니)
김남길(길스토리이엔티), 이다희, 차은우(판타지오), 성준(더웨이컴퍼니)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가 아마존프라임비디오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 진출한다. 2022년 12월 공개를 확정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는 윤인완, 양경일 작가의 동명 만화/웹툰 원작으로 한 판타지 액션물로, 세상을 멸망시키려는 악에 대항해 싸워야 하는 운명을 가진 인물들의 여정을 그린 드라마.

원작 만화 ‘아일랜드’는 국내 만화계를 대표하는 거장 콤비 윤인완, 양경일 작가의 작품이다. 1997년 출간 이후 19년 만에 웹툰으로 리마스터링, 이후 네이버웹툰에서 연재되며 매니아적 인기를 얻었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로 재탄생될 ‘아일랜드’는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신선한 스토리를 토대로, 아름다운 섬 ‘제주’의 전설과 설화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할 예정. 여기에 영화 ‘웰컴 투 동막골’, ‘조작된 도시’ 등을 연출한 배종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장르적 재미는 물론 밀도 높은 몰입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김남길, 이다희, 차은우, 성준으로 꾸려진 역대급 라인업은 원작 팬 뿐만 아니라 드라마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배우 김남길은 ‘아일랜드’에서 세상의 종말을 대비해 악에 대적하지만, 인간과 어울릴 수 없는 비극적 존재로 길러진 ‘반’을 연기한다. 반은 세상을 수호하기 위한 운명을 지닌 인물로, 자신을 버리면서까지 지켜야 할 가치가 무엇인지 고뇌한다. 이다희는 재벌 3세이자 교사 ‘원미호’로 분한다. 원미호는 자신의 운명을 알지 못한 채 제주도에서 기간제 교사의 신분으로 원치 않는 자숙생활을 하게 된다. 힙한 가톨릭 구마사제인 ‘요한’ 역은 차은우가 맡았다. 극 중 요한은 생명을 지키고 악을 정화하는 고귀한 소명을 지닌 역할로, 그 이면에는 처절하고 암담한 과거를 품고 있는 인물이다. 성준은 반(김남길 분)과 함께 악을 물리치는 처단자로 길러진 ‘궁탄’으로 분한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는 오는 12월 티빙에서 첫 공개된다.

김희주 기자 / hjkim12@maxmovie.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maxpress@maxmovie.com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인물

댓글0
0/ 500
      사업자등록번호 211-88-91225 l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6-서울강남-02630호 l 대표이사 정이은
      ㈜맥스무비 l 06099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125길 8, 301호(논현동, 유진빌딩)
      인터넷신문등록번호 서울 아 02730 | 등록일자 2013년 7월 11일 | 제호 맥스무비 닷컴 | 발행인 : 정이은ㅣ편집인 : 정이은

      Copyright ⓒ Asiatribune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