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무비= 김희주 기자] ‘셀레나 고메즈: 마이 마인드 & 미’ - Selena Gomez: My Mind & Me가 11월 4일 전 세계 공개를 확정지으며 예고편을 공개했다.

Apple Original Film ‘셀레나 고메즈: 마이 마인드 & 미’는 뮤지션이자 배우, 연출가, 기업가, 사회 운동가인 셀레나 고메즈의 화려한 모습 그 이면의 삶을 되돌아보는 다큐멘터리 영화. 10대 시절부터 세계적인 명성을 얻으며 글로벌 스타덤에 오른 셀레나 고메즈는 커리어의 정점에 도달한 순간에 예상치 못한 문제에 맞닥뜨리게 된다. ‘셀레나 고메즈: 마이 마인드 & 미’는 그녀가 좌절을 딛고 일어서는 6년간의 여정을 현실적으로 담아낸다.
세계적으로 2억 1천만 이상의 싱글 앨범 판매 기록과 450억 회 이상의 스트리밍 이력을 보유한 아티스트 셀레나 고메즈는 전곡이 스페인어로 이루어진 EP 앨범으로 올해 그래미 어워드에 노미네이트 되어 화제를 모았다. 뿐만 아니라 배우로서도 놀라운 커리어를 쌓고 있는 셀레나 고메즈는 평단의 호평을 받으며 각종 시상식을 휩쓸고 있는 드라마 ‘아파트 이웃들이 수상해(Only Murders in the Building)’에 스티브 마틴과 마틴 숏의 상대 역으로 출연, 에미상 후보에도 이름을 올렸다.
이처럼 화려한 스타 셀레나 고메즈의 진솔한 이야기가 담긴 ‘셀레나 고메즈: 마이 마인드 & 미’는 오는 11월 4일 Apple TV+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다.
김희주 기자 / hjkim12@maxmovie.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maxpress@maxmovie.com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maxpress@maxmovie.com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인물
댓글0
0/ 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