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가 시작했다! 김동률의 '황금가면 챌린지'

2023-05-15 18:07 이해리 기자

[맥스무비= 이해리 기자]

'유행의 아이콘' 이효리가 '황금가면 챌린지'를 시작했다. 이효리와 이상순 부부와 각별한 사이인 뮤지션 김동률의 신곡 '황금가면'을 응원하기 위한 댄스 챌린지다.

'황금가면 챌린지' 댄스를 선보이는 이효리 이상순 부부 (사진출처=이효리 SNS)
'황금가면 챌린지' 댄스를 선보이는 이효리 이상순 부부 (사진출처=이효리 SNS)

이효리는 15일 SNS에 "김동률의 황금가면"이라는 설명과 함께 남편인 뮤지션 이상순과 함께 촬영한 영상을 게재해 눈길을 끌고 있다. 부부가 거주하는 제주도의 들판에서 편안한 차림으로 '황금가면'의 노래 가사를 빗댄 유쾌 발랄한 댄스를 선보이는 영상이다.

특히 이효리는 흡사 지금 막 밭농사를 마치고 돌아온 농부처럼 편안한 모습. 히어로가 되고 싶다는 상상력으로 이뤄진 노래 가사에 맞춰 마치 하늘을 나는 듯한 동작으로 유쾌한 웃음까지 선사한다.

사진출처=이효리 SNS 

이효리, 이상순 부부는 김동률과 오랫동안 가깝게 교류해왔다. 이상순은 김동률과 밴드 베란다 프로젝트를 결성해 음악 활동을 함께 하기도 했다. 이에 김동률이 4년 만에 신곡을 발표하자 노래를 널리 알리기 위해 '황금가면 챌린지'를 통해 직접 힘을 보탰다.

지난 11일 출시한 김동률의 '황금가면'은 어린 시절 누구나 상상해본 영웅이 되고 싶은 바람을 담은 곡이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조우진이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해리 기자 / dlgofl@maxmovie.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maxpress@maxmovie.com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0/ 500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12안길 36 3층 ㈜미디어윤슬
      대표전화 02-2039-2293 | 팩스 02-2039-2925
      제호 맥스무비닷컴 | 등록번호 서울 아02730 | 등록일 2013년 7월11일
      발행·편집인 윤여수 | 청소년보호책임자 이해리
      Copyright ⓒ MediaYunseul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