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니의 연기 데뷔작 '디 아이돌'은 어떤 작품?

2023-05-23 13:04 김희주 기자

[맥스무비= 김희주 기자]

블랙핑크 제니의 연기 데뷔작 '디 아이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디 아이돌' 제니(사진출처=HBO)
'디 아이돌' 제니(사진출처=HBO)

제니가 미국 HBO 드라마 '디 아이돌(The Idol)'을 통해 연기자로 데뷔한다. 이미 세계적인 가수로서 정점을 찍은 제니가 펼칠 배우로서의 행보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제니가 출연하는 '디 아이돌'은 오는 6월4일 HBO에서 첫 방송 예정인 6부작 드라마다. 세계적인 팝스타 위켄드가 제작하고 HBO 인기 드라마 '유포리아'의 샘 레빈슨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디 아이돌'은 떠오르는 아이돌 음악 산업과 아이돌을 둘러싼 이야기를 담았다. 위켄드와 배우 조니 뎁의 딸 릴리 로즈 뎁을 비롯해 수잔나 손, 트로이 시반, 데비 라이언, 모제스 섬니, 제니 등이 출연한다. 극중 제니는 엔젤 역을 맡았다.

제니는 지난해 '디 아이돌' 출연 소식이 알려진 후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시나리오를 읽자마자 너무 매력적으로 느껴 꼭 참여하고 싶었다"라고 밝히며 "매우 설렌다. 열심히 할 테니 따뜻한 시선으로 봐 달라"라고 말했다.

한편 '디 아이돌'은 제76회 칸 국제영화제 비경쟁 부문 공식 초청됐다. 제니는 초청작의 출연 배우 자격으로 지난 22일 칸 국제영화제 레드카펫을 밟았다.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는 케이팝 스타인만큼 현지 팬들의 환호와 응원도 뜨거웠다. 외신들도 제니의 칸 국제영화제 방문을 앞다퉈 보도했다.

이날 레드카펫 행사에는 제니를 비롯해 샘 레빈슨 감독과 위켄드, 릴리 로즈 뎁, 트로이 시반 등 화려한 출연진이 함께해 주목받았다.

김희주 기자 / hjkim12@maxmovie.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maxpress@maxmovie.com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인물

댓글0
0/ 500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12안길 36 3층 ㈜미디어윤슬
      대표전화 02-2039-2293 | 팩스 02-2039-2925
      제호 맥스무비닷컴 | 등록번호 서울 아02730 | 등록일 2013년 7월11일
      발행·편집인 윤여수 | 청소년보호책임자 이해리
      Copyright ⓒ MediaYunseul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