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 샐다나의 액션 · 실베스터 스탤론 가족이 궁금해? '파라마운트+'

2023-07-04 14:53 이해리 기자
    '파라마운트+' 화려한 7월 라인업 공개
    '스탤론 패밀리' '스타트렉...' 시즌2 등 
    

[맥스무비= 이해리 기자]

파라마운트+가 다양한 소재와 장르로 무장한 7월 라인업을 공개했다.

'아바타'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여전사 조 샐다나가 참여한 스파이 스릴러부터 영원한 액션 히어로 실베스터 스탤론의 가족이 출연한 리얼리티 프로그램은 물론 레전드 공포영화로 꼽히는 '13일의 금요일' 시리즈까지 다채로운 작품이 다양하게 펼쳐진다. 여름을 시원하게 날릴 다양한 콘텐츠는 '파라마운트+브라운관'이라는 이름으로 OTT 플랫폼 티빙을 통해 공개된다. 

조 샐다나 주연의 '라이어니스:특수 작전팀' 스틸 (사진제공=파라마운트+)

● 조 샐다나 주연의 대형 프로젝트 '라이어니스:특수 작전팀' 

7월 파라마운트+가 공개하는 라인업 가운데 가장 눈길을 끄는 작품은 스파이 스릴러 '라이어니스:특수 작전팀'이다.

글로벌에서 동시 공개하는 대형 프로젝트로 실존했던 미국 정보 기관 프로그램을 소재로 테러리스트 조직을 파괴하기 위해 투입되는 여성 요원의 훈련을 담당하는 '라이어니스'에 관한 이야기다.

시리즈를 이끄는 주인공 조 샐다나는 '아바타'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를 통해 국내 관객에게 친숙한 배우다. 이번 작품에서는 라이어니스 교전팀의 수장 조 역을 맡아 긴박한 특수 작전을 배경으로 스파이 액션을 완성한다. 니콜 키드먼과 모던 프리먼 등 할리우드 배우들도 합류했다.    

실베스타 스탤론과 아내 제니퍼 플라빈의 모습 (사진제공=파라마운트+)

● 액션 레전드의 가족 이야기 '스탤론 패밀리'

'람보'와 '록키' 등 할리우드 액션을 논할 때 가장 먼저 언급되는 레전드 스타 실베스터 스탤론의 가족 이야기를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 '스탤론 패밀리'도 있다.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액션 스타가 아닌, 자상한 남편이자 아버지인 실베스 스탤론의 일상을 엿볼 수 있는 10부작 다큐멘터리 시리즈다.

'스탤론 패밀리'에는 실베스터 스탤론과 아내인 제니퍼 플라빈, 세 딸 소피아 로즈, 시스틴 로즈, 스칼렛 로즈가 출연한다. 가족과 함께하는 일상에서 액션 히어로가 아닌 사랑꾼의 면모를 과시하는 그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흥미로운 시리즈다.  

'스타트렉: 스트레인지 뉴 월드' 시즌2 스틸 (사진제공=파라마운트+)
'스타트렉: 스트레인지 뉴 월드' 시즌2 스틸 (사진제공=파라마운트+)

● '스타트렉' 입문서 '스트레인지 뉴 월드' 시즌2 

57년간 이어져온 SF 레전드 '스타트렉'의 입문서로 통하는 '스타트렉:스트레인지 뉴 월드' 시즌2도 7월 국내 팬에게 공개된다.

앞서 파라마운트+ 오리지널 시리즈로 공개됐던 시즌1은 SF 장르의 출발로 꼽히는 '스타트렉:디 오리지널 시리즈' 보다 앞선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주목받았다. '스타트렉' 세계관을 더욱 풍성하게 이해할 수 있는 시리즈로 SF 팬들의 높은 지지를 받는다. 

이 외에도 공포영화의 전설로 꼽히는 '13일의 금요일'의 주인공 제이슨과 '헬레이저'의 핀헤드가 이른바 '공포영화 아이콘' 자리를 놓고 맞대결을 발인다.

'헬레이저8' 스틸 (사진제공=파라마운트+)
'헬레이저8' 스틸 (사진제공=파라마운트+)

'13일의 금요일'은 희대의 살인마 제이슨 부히스의 엽기적이고 잔혹한 살인 행각을 담은 작품으로, 1980년 1편을 시작으로 30년간 총 12편의 시리즈로 제작된 호러 프랜차이즈다. 총 11편까지 제작된 '헬레이저' 시리즈 역시 공포 소설로 유명한 클라이브 바커의 원작 소설을 기반으로 마니아 팬들을 보유한 영화다. 

공포영화를 대표하는 양대 프랜차이즈 가운데 7월 '파마라운트+브라운관'에서는 엄선된 '13일의 금요일6' '13일의 금요일7' '헬레이저5' '헬레이저6' '헬레이저7:데더' '헬레이저8:헬월드'가 공개된다. 

이해리 기자 / dlgofl@maxmovie.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maxpress@maxmovie.com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0/ 500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12안길 36 3층 ㈜미디어윤슬
      대표전화 02-2039-2293 | 팩스 02-2039-2925
      제호 맥스무비닷컴 | 등록번호 서울 아02730 | 등록일 2013년 7월11일
      발행·편집인 윤여수 | 청소년보호책임자 이해리
      Copyright ⓒ MediaYunseul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