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추석 맞아 한복 화보 공개..."풍요롭고 따뜻한 한가위 보내길"

2023-09-28 13:08 조현주 기자
    고운 한복 자태 과시
    추석 연휴 계획도 공유

[맥스무비= 조현주 기자]

뉴진스가 추석을 맞아 한복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제공=어도어

걸그룹 뉴진스가 추석 연휴를 맞아 명절 인사를 전했다.

28일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는 공식 SNS를 통해 2023년 추석 인사 영상을 올렸다. 특히 고운 한복 자태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한복 화보에서도 멤버들은 매력과 개성을 살려 한복을 소화했다.

뉴진스는 버니즈(공식 팬클럽명)를 향해 "버니즈에게 인사드리는 두 번째 추석이다"며 "올해 버니즈와 다양한 모습으로 만날 수 있어서 정말 행복했다. 보름달처럼 풍요롭고 따뜻한 한가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인사를 건넸다.

뉴진스는 소속사 어도어를 통해 추석 계획도 공개했다.

민지는 "추석 연휴 동안 올해 남은 날들을 알차게 보낼 계획을 미리 세울 것"이라고 했고, 하니는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며 휴식을 취하려고 한다. 이때 요리나 베이킹을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다니엘은 "사랑하는 가족을 만날 예정"이라며 "쨍쨍한 햇빛 아래에서 수영도 하고, 숲속 산책도 하고 싶다"고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해린은 "가족과 함께 보낼 계획"이라며 "알찬 연휴를 보내는 팁을 드리자면 좋은 곳에 들러서 사진으로 추억을 남기시면 어떨까 한다"고 아이디어를 공유했다.

끝으로 혜인은 "올 추석은 할머니, 할아버지 댁에서 보내려고 한다"며 "버니즈에게 알찬 추석을 보내는 하나의 팁을 드리자면 가족과 함께 맛있게 요리를 하고 식사하는 것"이라고 귀띔했다. 그러면서 "이번 추석에 모두 소중한 시간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기원했다.

뉴진스 하니. 사진제공=어도어
뉴진스 해린. 사진제공=어도어
뉴진스 민지. 사진제공=어도어
뉴진스 다니엘. 사진제공=어도어
뉴진스 혜인. 사진제공=어도어

조현주 기자 / joo@maxmovie.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maxpress@maxmovie.com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0/ 500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12안길 36 3층 ㈜미디어윤슬
      대표전화 02-2039-2293 | 팩스 02-2039-2925
      제호 맥스무비닷컴 | 등록번호 서울 아02730 | 등록일 2013년 7월11일
      발행·편집인 윤여수 | 청소년보호책임자 이해리
      Copyright ⓒ MediaYunseul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