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미숲>이 코믹영화? 특별한 메이킹 필름 공개

2004-08-18 22:11 맥스무비취재팀 기자

[맥스무비= 맥스무비취재팀 기자]

▲PLAY 버튼을 클릭하시면 <거미숲> 메이킹 필름을 보실 수 있습니다.단편 <소풍>으로 한국 최초로 칸영화제에서 심사위원대상을 거머쥐고 세계의 주목을 한 몸에 받았던 송일곤 감독의 두 번째 장편영화 <거미숲>이 영화의 재미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특별한 동영상을 공개해서 화제다. 김제동이 소개하는 9분 분량의 <거미숲> 메이킹 필름이 바로 그것.

진중한 작가영화와 흥미 넘치는 상업영화의 경계에서 그 팽팽한 긴장을 놓지 않은 영화 <거미숲>과 언어의 마술사 김제동의 만남은 누가 보아도 어울리지 않는 것처럼 보인다. 바로 이러한 불균형을 노린 것이 엇박자 마케팅, 김제동의 친근한 이미지를 빌려서 관객들에게 좀 더 친숙하게 다가가겠다는 것이 바로 기획의 의도이다.

TV의 영화소개 프로그램처럼 흥미진진하게 진행되는 동영상은, 영화의 하이라이트 장면을 김제동의 걸출한 입담과 함께 즐길 수 있어 <거미숲>을 기다리는 팬들에게 더할 나위 없는 좋은 선물이 될 듯 하다. <거미숲>이라는 영화를 가지고 김제동이 만든 어록(?)은 웃음을 참고 보기가 힘들 정도이며, 그가 제안하는 '두뇌게임'은 뿌리치기 힘든 유혹이다.

국내 언론의 극찬에 이어, 해외 영화제에서도 잇단 러브콜을 받으며 호평을 받고 있는 감우성, 서정 주연의 <거미숲>은 다가오는 9월 3일 스크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맥스무비취재팀 기자 / maxpress@maxmovie.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maxpress@maxmovie.com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0/ 500
      사업자등록번호 211-88-91225 l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6-서울강남-02630호 l 대표이사 정이은
      ㈜맥스무비 l 06099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125길 8, 301호(논현동, 유진빌딩)
      인터넷신문등록번호 서울 아 02730 | 등록일자 2013년 7월 11일 | 제호 맥스무비 닷컴 | 발행인 : 정이은ㅣ편집인 : 이은지

      Copyright ⓒ Asiatribune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