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바이올렛> 여성관객이 열광할 동성애 연극

2010-10-11 12:48 맥스무비취재팀 기자

[맥스무비= 맥스무비취재팀 기자]

[맥스티켓=김규한 기자] 무대 위에서 예술이라는 이름으로 펼쳐지는 행위 가운데 신체 노출은 어느 정도까지 허용되어야 하는가. 여기 그 답을 내릴 수 있는 연극 한 편이 있다. 작품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매개로서 배우의 몸과 동성애 코드를 내세운 <바이올렛>이 대학로 무대에 오른다.

연극 <바이올렛>은 결혼을 앞두고 있는 유리 앞에 고교시절 금기된 사랑을 나눈 소원이 불쑥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일반과 이반 사이에서 갈등하는 유리의 내적 갈등과, 한 여자만을 바라보고 그 사랑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소원의 심리표현 그리고 그것을 지켜보는 한 남자의 마음이 솔직하게 담길 예정이다.

<우리 사랑 이대로> <리허설> <물위에 하룻밤> <런투유> 등의 영화를 통해 감각적인 연출력을 인정받은 강정수 감독이 작품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공연 기획사는 “연극 <바이올렛>이 편향된 레즈비언의 사랑에 대한 인식을 인정하고 받아들여야하는 순수한 사랑으로 바꾸었으면 좋겠다.”라는 바람을 내비쳤다.

작품의 의도가 살아난다면 여성 관객이 더 열광할 것으로 보이는 <바이올렛>은 11월 5일부터 대학로 우리극장에서 관객을 만난다.

<국내 최대 영화뉴스채널! 맥스뉴스>

맥스무비취재팀 기자 / maxpress@maxmovie.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maxpress@maxmovie.com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0/ 500
      사업자등록번호 211-88-91225 l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6-서울강남-02630호 l 대표이사 정이은
      ㈜맥스무비 l 06099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125길 8, 301호(논현동, 유진빌딩)
      인터넷신문등록번호 서울 아 02730 | 등록일자 2013년 7월 11일 | 제호 맥스무비 닷컴 | 발행인 : 정이은ㅣ편집인 : 이은지

      Copyright ⓒ Asiatribune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