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파라노말 액티비티2> 바이럴 영상 공개, 궁금증 더 증폭

2010-10-12 13:20 맥스무비취재팀 기자

[맥스무비= 맥스무비취재팀 기자]

철저한 비공개로 궁금증을 더해가고 있는 <파라노말 액티비티 2>의 바이럴 영상이 공개됐다. 바이럴 영상은 네티즌들이 자발적으로 영화에 대한 긍정적인 정보를 온라인상에서 바이러스처럼 입소문을 퍼뜨려 자연스럽게 홍보가 되도록 하기 위해 만든 클립.

<파라노말 액티비티2>는 제작비 대비 7000배가 넘는 흥행수익을 기록한 <파라노말 액티비티>의 속편. 오리지널 버전, DVD 버전, 스필버그가 참여한 극장 버전 등 총 3가지 결말로 끝난 1편과 2편이 어떤 연계성을 갖고 있는지조차 알려지지 않은 상황이라 네티즌은 저마다 스토리를 만들어가며 추측을 하고 있다.

바이럴 영상 보러가기 (※ 맥스무비 <파라노말 액티비티2> 영화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바이럴 영상은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 보여진 CCTV로 보이는 화면 중 갓난아이가 있는 방에서 이루어진 장면이다.

잔잔한 배경음과 함께 고요함이 가득한 화면. 요람에서 갓난아이는 잠을 자고 있고, 모빌만 혼자 돌아가고 있다. 하지만 고요함도 잠시 모빌이 갑자기 반대 방향으로 돌아가기 시작하면서 배경음은 시끄럽게 뭉개지고 화면이 노이즈 되면서 정체불명의 여인이 등장한다.

이어 아이가 방에서 스스로 나가는 장면 등 정확히 알수 없는 컷들이 빠르게 지나간다. 그리고 나서 다시 본래의 화면으로 돌아오면 요람에 아이는 없고, 천장의 모빌만 돌아가고 있다. 아이의 행방은 어디로 간것일까. 중간에 나온 정체불명의 여인은 누구일까.

스토리를 공개하지 않은 채 예고편과 바이럴 영상들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는 <파라노말 액티비티 2>는 10월 21일 전세계 동시 개봉한다.

<국내 최대 영화뉴스채널! 맥스뉴스>

맥스무비취재팀 기자 / maxpress@maxmovie.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maxpress@maxmovie.com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0/ 500
      사업자등록번호 211-88-91225 l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6-서울강남-02630호 l 대표이사 정이은
      ㈜맥스무비 l 06099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125길 8, 301호(논현동, 유진빌딩)
      인터넷신문등록번호 서울 아 02730 | 등록일자 2013년 7월 11일 | 제호 맥스무비 닷컴 | 발행인 : 정이은ㅣ편집인 : 이은지

      Copyright ⓒ Asiatribune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