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태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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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973 출생ㅣ한국ㅣ온화한 하루 (1992, 단편영화) 데뷔
신태라 감독은 <브레인웨이브>의 완성을 위해 무려 8년 동안 시나리오 작업을 해가며 동시에 충무로 현장에 스?으로 참여해 현장경험을 쌓아왔다. 서울예술대학 영화과와 한국영화아카데미 졸업. 1992년 수퍼8미리로 찍은 <온화한 하루>를 시작으로 <앤드로피아> (1996), <칼갈이박사의 야망> (1997), (2001), <명랑 스토커> (2004)까지 13년 동안 10여편의 단편영화를 연출, 독특한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충무로 영화현장에서 <야생동물 보호구역>, <편지>, <파란대문>에서는 녹음부를, <마지막 늑대>와 <내남자의 로맨스>에서는 현장편집, <철수♡영희>에서는 편집을 맡는 등 다양한 경력을 쌓아 내공을 다져온 신태라 감독은 <브레인웨이브>에서도 각본, 감독, 제작, 편집, 녹음, 특수효과까지 도맡아 2000만원도 안되는 제작비로 친구들과 함께 거의 1인 제작시스템으로, 그것도 SF영화를 만든다. 2005년 전주국제영화제, 리얼판타스틱영화제, CJ아시아인디영화제 등에 본 영화가 출품되어 성황리에 상영되었고, CJ 챌린지 커뮤니티(CCC) 후반작업 지원금과 영화진흥위원회 마케팅 지원금을 받아 개봉까지 할 수 있게 되었다. 결국 이 영화를 통해 CJ엔터테인먼트의 러브콜을 받아 <검은집>이라는 스릴러 영화의 감독을 맡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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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73 출생한국온화한 하루 (1992, 단편영화) 데뷔
신태라 감독은 <브레인웨이브>의 완성을 위해 무려 8년 동안 시나리오 작업을 해가며 동시에 충무로 현장에 스?으로 참여해 현장경험을 쌓아왔다. 서울예술대학 영화과와 한국영화아카데미 졸업. 1992년 수퍼8미리로 찍은 <온화한 하루>를 시작으로 <앤드로피아> (1996), <칼갈이박사의 야망> (1997), (2001), <명랑 스토커> (2004)까지 13년 동안 10여편의 단편영화를 연출, 독특한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충무로 영화현장에서 <야생동물 보호구역>, <편지>, <파란대문>에서는 녹음부를, <마지막 늑대>와 <내남자의 로맨스>에서는 현장편집, <철수♡영희>에서는 편집을 맡는 등 다양한 경력을 쌓아 내공을 다져온 신태라 감독은 <브레인웨이브>에서도 각본, 감독, 제작, 편집, 녹음, 특수효과까지 도맡아 2000만원도 안되는 제작비로 친구들과 함께 거의 1인 제작시스템으로, 그것도 SF영화를 만든다. 2005년 전주국제영화제, 리얼판타스틱영화제, CJ아시아인디영화제 등에 본 영화가 출품되어 성황리에 상영되었고, CJ 챌린지 커뮤니티(CCC) 후반작업 지원금과 영화진흥위원회 마케팅 지원금을 받아 개봉까지 할 수 있게 되었다. 결국 이 영화를 통해 CJ엔터테인먼트의 러브콜을 받아 <검은집>이라는 스릴러 영화의 감독을 맡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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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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