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 <달콤한 거짓말> 유쾌한 웃음 가득한 본예고편 공개

2008-11-18 10:30 맥스무비취재팀 기자

[맥스무비= 맥스무비취재팀 기자]

운명의 상대를 잡기 위해 기억 없는 척 앙큼한 쇼를 시작한 여자와 그녀의 거짓말을 둘러싼 두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달콤한 거짓말>이 유쾌한 웃음이 가득한 본 예고편을 최초로 공개한다.

벚꽃이 날리는 아름다운 교정에서 첫사랑에 흠뻑 빠져버린 고등학교 시절 지호(박진희)의 모습으로 시작하는 <달콤한 거짓말>의 본 예고편은 첫사랑 민우(이기우)를 잡기 위해 ‘기억 없는 척’ 거짓말을 시작한 지호와 그녀의 ‘기억을 재구성’하는 소꿉친구 동식(조한선), 아무것도 모른 채 그녀의 거짓말에 속고 있는 민우의 관계와 유쾌한 스토리를 코믹하게 담고 있다.

첫사랑 민우에 대한 마음은 결국 짝사랑으로 끝나고, 10년 후 운명처럼 그의 차에 치어 재회하게 된 지호. ‘2008년, 겨울! 첫사랑을 이루고 싶다면…! 부딪혀라! 그리고... 척 하라!’라는 강렬한 카피와 함께 이어지는 지호의 필사적 ‘척’ 연기는 연애할 때 누구나 한번쯤 해본 ‘척’의 경험과 오버랩되며 절묘한 공감대를 선사하고, 박진희의 능청스럽고 코믹한 연기가 더해져 더욱 큰 웃음을 유발한다.

그리고 기억 없는 척하는 지호보다 한 술 더 떠 그녀의 기억을 제멋대로 재구성하며 신개념 방해 공작을 펼치는 동식의 활약과 지호의 거짓말은 새까맣게 모른 채 그녀에게 조금씩 마음을 열어가는 민우의 모습은 점점 더 커져만 가는 지호의 피말리는 쇼의 재미를 배가시키며 이후에 펼쳐질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달콤한 거짓말> 본 예고편은 재치 있는 애드립과 타고난 코믹 본능의 조연 배우들의 모습도 엿볼 수 있다. <커피 프린스 1호점>의 김동욱은 지호의 철부지 동생 ‘지훈’으로 분하여 귀엽고 깜직한 매력을 선보이고, <달콤한 거짓말>로 스크린 신고식을 치른 DJ DOC의 정재용은 지호의 비밀을 간직한 양자강 배달부로 변신했다.

독특한 캐릭터와 유쾌한 매력으로 무장한 박진희, 조한선, 이기우의 완벽한 코믹 연기 호흡을 보여줄 <달콤한 거짓말>은 12월 18일 개봉한다.

이선아 sun28@maxmovie.com

맥스무비취재팀 기자 / maxpress@maxmovie.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maxpress@maxmovie.com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0/ 500
      사업자등록번호 211-88-91225 l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6-서울강남-02630호 l 대표이사 정이은
      ㈜맥스무비 l 06099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125길 8, 301호(논현동, 유진빌딩)
      인터넷신문등록번호 서울 아 02730 | 등록일자 2013년 7월 11일 | 제호 맥스무비 닷컴 | 발행인 : 정이은ㅣ편집인 : 이은지

      Copyright ⓒ Asiatribune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